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트롯 매직유랑단 2회 다시보기..노래모음

by 달님0626 2021. 4. 12.
728x90

안녕하세요!!!

트롯 매직유랑단 2회가 방송되었죠??

 

트로트의, 트로트에 의한, 트로트를 위한

트로트 사랑꾼들이 모인 "트롯 매직유랑단"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송가인 <정말 좋았네>

매직유랑단 단장을 맡은 송가인님.

명불허전!!! 믿고 볼 수 있어요~

 

 

 

 

 

김용빈 <울고 넘는 박달재>

김용빈님의 매력은 꺽기의 맛을 잘 살린다는것!!!!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멋있어요~

 

 

 

 

송가인&진해성 <전선야곡>

정통트롯 남녀 최강자 듀엣이 멋진 무대를 보여줬네요.

송가인님의 목소리에 한이 짙어서 

애절함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재하 <사랑밖에 난 몰라>

깊은 감성의 명품 보이스로 부른 무대.

스윗하고 절절한 목소리의 재하님.

 

 

 

 

 

오유진 <도련님>

"도련님"을 부르는 오유진양의 의상도 너무 예쁘고,

쉽지 않은 노래를 너무나도 쉽게 부르네요.

음색도 특이하고, 들을수록 너무 좋네요.

 

 

 

 

 

 

진해성 <신라의 달밤>

다양한 옛노래와 새로운 트로트를 보여주시는 트롯천재!!

자신감과 여유로움 속에서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네요.

 

 

 

 

설하윤 <자기야>

노래의 흥을 더 돋우게 하는 흥여신이네요.

 

 

 

최 향 <무시로>

아무리 높은 고음을 내도 흔들리지 않고 곱게 흘러서

듣기 좋아요. 노래실력도 최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