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MBC 화요일 예능 아무튼 출근 10회 밀키트 떡볶이 윤홍권&김강민

by 달님0626 2021. 5. 18.
728x90

요즘 저의 즐겨보는 예능 중 하나예요.

브이로그 아시죠?

'비디오'와 '블로그'의 합성어로,

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콘텐츠를 말하는 것입니다.

 

살다보면 내가 사는 거에만 급급해서 

남들의 사는 모습을 볼 기회조차 없었는데요,

"아무튼 출근"을 보며

다른사람들의 생활을 볼수 있어서 신선한듯 해요.

"아무튼 출근"

편성 : MBC 2021. 03. 02~ (화) 오후 9시 20분

 

 

<10회 밀키트 떡볶이 윤홍권 & 김강민 편>

전 떡볶이 진짜 좋아하거든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라고 할까요~

보면서... 진심.. 와~~ 

밀키드 떡볶이는 엄청 맛있다 느껴본 적이 없는데,

요기는 꼭 먹어보고싶네요!!

 

바로 이곳은 "사과떡볶이"입니다.

 

 

떡볶이에 인생을 건 두 남자!

4년차 떡볶이집 사장 '윤홍권 & 김강민'

떡볶이 밀키트를 판매하는곳입니다.

L*화학에서 10년 근무 후 퇴사를 하고,

둘만의 무언가를 해보기로 하여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3개월 기다려야 먹는 떡볶이라네요ㅠㅠㅠ

'아무튼 출근'이후 더 대기가 길어지겠죠.....

두 사장님의 목표는 떡볶이로 세계진출!!!!!! 

 

 

새벽 4시쯤 기상하여 5시 11분에 가게 도착!!!

정말 일찍 출근하시네요....

 

 

 

 

 

"사과떡볶이" 밀키트 공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방에는 육수를 끊이는 통과, 포장하는 기계가 있네요.

하루에 1200인분 정도를 만드신다네요!!! 

그럼에도 불고하고 예약이 무려 3개월치...완판이래요~

 

 

일단 제조 공간이 깨끗해보이고 정리도 잘 되어있어요.

사실 밀키트는 택배로 받아봐서 그곳의 위생상태를 모르잖아요~

믿고 먹을 수 있을만큼 청결해보이네요!

 

 

퇴사전부터 창업준비를 하고 계셨던 두 사장님.

떡볶이 준비를 하며 회사 직원들이게 블라인드 테스트도 하시고...

끊임없는 연구 끝에 완성된 레시피가 완성되었네요!

 

판밀떡을 사용하는 "사과떡볶이"

판밀떡을 사용하는 이유는?

겉에 둘러져 있는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떡끼리 찐득찐득하게 달라 붙는데 

이 작은 차이가 맛을 좌우한다는 생각하셔서 손수 떼신데요.

 

아무런 노력없이 성공하는것은 없는거같아요.

젊은 사장님들의 정성과 노력으로 대박나신거 같아요!!!!

저도 주문해야겠네요...3개월 걸리겠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