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불후의 명곡 한가위 개그맨부부 특집

by 달님0626 2020. 10. 5.
728x90

편성 : KBS2 매주 토요일 6시 5분~

 

10월 3일에 방송된 불후의 명곡은

한가위특집으로 개그맨부부가 출연했어요.

 

흥많고 끼많은 개그맨부부의

무대는 어떨지 궁금한데요~

 

어느 부부가 우승할지 궁금하시죠???

 


 

윤형빈&정경미 "다시 태어나도"

정경미님 임신사실을 몰랐는데,

방송에서보니 임신하셨다고!! 추카드려요~

서로 쳐다보는 모습에서

꿀이 뚝뚝 흐를정도로 사랑스럽네요.

 

 

 

 

 

김원효&심진화 "밤이면 밤마다"

 

파워풀한 무대로 가창력을 뽐낸 부부.

마지막 엔딩이 크악!!!!

사랑스런 뽀뽀ㅋㅋ

 

 

 

박준형&김지혜 "개여울"

개그맨부부라 항상 웃음만 생각나는데,

이렇게 진지하게 부르니 색다른모습인듯해요.

김지혜님 목소리가 청아하고 맑고,

박준형님 너무 잘부르시네요!!!

 

 

 

김민기&홍윤화 "사치기 사치기"

최종우승을 하신 부부.

김민기&홍윤화 부부였죠~~~

외식하는날에서 먹는 모습보고

반했었는데,

같이 듀엣하는 무대를 보니

더더욱 사랑스럽네요^^

 

무대에서 개그를 보여주며 망가지는 모습외에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니

색다른모습이 보이네요.

개그맨 부부 너무 다 멋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