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터 추석특집 사랑의 효센타 노래모음

by 달님0626 2020. 10. 8.
728x90

TOP6 "달타령"

보름달에서 6토끼들이 내려와 

노래부르는 모습에 하트 뿅뿅♥

한복입은 모습도 다 잘어울려요!

 

 

임영웅 "고향으로 가는 배"

가슴을 후벼파는 목소리,,,

울림이 있는 임영웅님이네요.

처음 듣는 노래인데, 한번듣고 기억날만하게

너무 잘부르시는듯!

 

정동원&정동혁 "얼쑤"

동생이랑 나와 듀엣곡을 부르니

노래도 퍼포먼스도 귀엽네요~ 

 

 

박영탁&박은지 "아버지"

와~ 두분다 가창력이 뛰나네요!!!

듣는내내 소름이... 최고~

이 노래 들을때마다 아버지 생각에

가슴이 뭉클해져요.

 

 

영탁 "동행"

 

 

이찬원 "홍도야 울지마라"

 

 

 

이찬원, 김희재 "고속도로메들리1부"

 

 

임영웅, 장민호 "고속도로메들리2부"

 

고속도로 메들리 너무 신나는데요♬

어깨춤이 저절로, 콧노래도 나오고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