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데뷔곡 공개! Don't touch me

by 달님0626 2020. 10. 14.
728x90

 

편성 : MBC 매주 토요일 6시 30분~

 

 

무대에 곧 오르게 되는 환불원정대.

의상고르기가 공개 되었는데요~

 

처음에 조합이 어울릴까라는 의문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보다보니 진짜 빠져들고,,,

평범하지 않은 무대의상까지 찰떡으로 소화!!!

데뷔무대 너무 기대되요^^

 

 

 

 

"만옥의 보컬"

매번 화려한 퍼포먼스에 가려서

음색이 돋보이지 않았던거같아요.

이번에 녹음하는걸보니 음색이 매력적이네요.

 

 

"천옥의 보컬"

역시 이효리네요!!!!

다른 출연진 배려하는 모습도 보이고,

리더로 역할도 잘하고~

노래하는 모습도 멋져요!!!

 

 

"실비의 보컬"

와,,, 실비 딱 한소절 부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네요~

툭 던지며 부르는거 같은데

간지나보이는게 매력적인 목소리네요.

 

"은비의 보컬"

지미유와 은비의 캐미 환상이고,

그걸 보고 작곡가의 리액션이 너무 잼있네요!

말할때는 너무 웃긴데,

녹음할때 진지함이 진짜 멋있는 제시네요~

 

 

 

 

 

"Don't touch me"

 

지미유 제작자로서 천재적 소질을 갖고있고,

4인 4색... 한명한명 이렇게 매력적이다니~

가수들의 목소리 하나하나가 다 잘어울리는것같아요.

노래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