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신박한정리 이수경편. 비포 에프터 모음 정리 꿀팁공개

by 달님0626 2020. 11. 23.
728x90

 

 

"신박한 정리 18회"

편성 : tvN 매주 월요일 10시 30분~

 

 

 

 

 

현관 들어갈때부터 보니 생각보다 집이 깨끗한데?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치우기 싫으면 아예 물건을 두지말자,,,

이거 저도 찬성ㅋㅋㅋㅋ

 

 

 

 

 

"Before"

옷장과 펜트리는 꽉 차 있는.....

종이가방이 엄청 많이 모아져있고,

역시 연예인이라 옷이 엄청 나네요~

 

 

 

 

"after"

거실에 있던 러닝머신을 치웠더니

거실이 훨씬 환해졌네요.

 

옷장에 옷은 종류와 색깔에 따라

알맞게 배치해줍니다.

 

술을 한곳으로 모아

술장고가 탄생했네요!!!

 

찐 행복!ㅋㅋㅋㅋㅋ

자는 안방에는 편안하게 취침할수 있게,,,

최적의 상태로 변신!!!

 

처음에는 비우기가 어렵지만,

비우기 하면 집이 넓어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