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전지적참견시점 홍현희 시매부 천뚱 먹방!!!!

by 달님0626 2020. 11. 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지적참견시점을 포스팅해볼게요!!

28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하는

전지적참견시점 홍현희이 방송되었는데요.

 

시매부와 조카가 방송촬영차 

홍현희와 캠핑을 떠났어요.

 

 

아빠를 찾던 3살 조카 채민이가

황태채를 주자 울음을 뚝!!!!

우와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텐트를 쳐본적 없는 시매부 천뚱님.....

바람에 텐트가 날리며 

홍현희씨를 패대기ㅋㅋㅋㅋㅋ

3살 조카의 족발 먹방을 볼수 있었는데요.

껍질만 계속 먹고 또먹고...

진짜 잘먹더라고요^^

 

 

 

 

 

 

 

 

캠핑후 홍현희씨는 촬영이 있어서 

시매부와 조카가 홍현희씨 집에 먼저 가있었는데요,

여기서부터 먹방이 시작되었어요!!!

컵라면 4개와 계란 10개를 삶았는데요~

영상을 틀어주며,,,

"보고 있어.. 금방 끝나 알았지?"

이렇게 얘기했는데 무슨말인가 했거든요,

와....영상보고 알았죠ㅋㅋㅋㅋㅋ

진짜 꼭 보세요~

컵라면 1개를 두젓가락만에 후루룩!!!!

3개째 먹고 마지막 먹는 라면은...

면발이 불지도 않았을 정도~

어느정도 스피드로 드셨는지 알정도ㅋㅋㅋㅋ

 

계란먹는 영상 두번 세번 보세요ㅋㅋㅋ

완전 신기해요~

계란이 사라지는 마법을 부린거 같은......

제 눈을 의심했어요ㅋㅋㅋㅋ

진짜 먹방 유튜브 해야할꺼같아요~~ 

너무 깔끔하게 드시더라고요!!!!!

 

 

 

이번주 천뚱님 먹방으로 너무 잼있었어요.

멍게껍질, 대방어, 고기, 비빔국수,

그리고 밥까지 비벼 드시고......

또 라면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매니저가 놀라던데...

저도 놀랍더라고요!!!!

다음에도 천뚱님이 나오셨음 좋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