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스킨라빈스 12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by 달님0626 2020. 12. 8.
728x90

출처: 배스킨라빈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행사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잖아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찾던 중 

제 눈에 띈게 배스킨라빈스 캠핑 폴딩 카트였어요.

 

캠핑 폴딩 카트를 얻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배스킨라빈스로 결정했습니다.

 

홀리데이 위드 스윗캐치 2단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쁜거같아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캠핑 폴딩 카트 검색하는데,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벤트가 많네요~

 

이벤트 하나,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전 예약하고

캠핑 폴딩 카트 사기!!

 

예약기간이 12월 7일 월~ 12월 15일 화요일까지예요.

 

요즘 간편하게 사전예약 가능하더라고요.

전..배민에서 예약했어요ㅋㅋㅋㅋ

혹시 예약이 힘드시다면, 

저처럼 배민에서 예약하시길 바래요~

폴딩카트 사이즈는 M, L 2가지 종류가 있고요,

M사이즈는 2900원, L사이즈는 3900원이예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둘, 월리를 찾아라

12월 1일 화요일부터 12월 13일 일요일까지,

이광수보다 더 월리를 닮은사람을 찾습니다.

 

월리를 쏙 빼닮은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배스킨라빈스

#월리를찾아라콘테스트

해서 올리시면 끝!!!!

 

당첨된 1등 선물은..

해피포인트 100만점!! 우와~~~

 

2등은 해피포인트 30만점,

3등은 해피포인트 10만점을 준데요!

 

그리고 참여만 해도

싱글레귤러 1개 교환권을 준다네요ㅋㅋ

 

닮으신분들 얼른 사진 올리세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셋, 배라랑월리랑 인증 EVENT

월리와 함께하는 굿즈3종 세트랑

사진을 찍어 올려주면 이벤트 참여 끝!!!

굿즈 3종 중 1종만 사진올려도 가능하데요.

기간은 12월1일~12월25일까지네요.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

경품은 듀얼와츄원NO.9 모바일교환권이예요.

무려 31명이나 준다니.. 

저도 참여해볼래요ㅋㅋㅋ

 

이벤트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배스킨라빈스 팔로우하고,

굿즈 촬영한 사진 선택하고

#배스킨라빈스 #배라랑월리랑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이상은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이벤트가 많으니

참여해보세요~

 

케이크를 생각하니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거 같네요.

 

예쁜케이크와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