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헬로카봇 장난감 쿵시르즈 (딜로포쿵, 디메트로쿵, 파키케쿵, 아르시노쿵, 파라사쿵)

by 빵기 2020. 7. 30.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좀 이른휴가를 갔다왔어요.

휴가 가기전에 작은 시골에 있는 마트에 들렸는데요,

아이들의 눈에 장난감이 눈에 띄인거예요.

 

바로 헬로카봇 쿵!!!!

아들이라 그런지 로봇을 엄청 샀거든요.

4살 처음 입문한 로봇이 헬로카봇이였어요.

지금도 꾸준히 인기있는 만화죠ㅋㅋㅋ

어느순간 헬로카봇에서 카봇쿵이 나왔었죠.

쿵시리즈도 몇개 샀던거같아요.

몇년만에 헬로카봇쿵을 처음 봤고,

새로운 장난감이라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요즘 최애 장난감은 카봇이 아니라

게임이라 왜 사달라고 하는지....이해안됨!!

그냥 새로운 장난감이라 갖고싶었나봐요.

 

사줄까말까 하다 너무 갖고싶어서 사주기로했어요.

아들의 선택은....

딜로포쿵이였어요.

 

카봇쿵은 공룡을 모티브로 만들었어요.

딜로포쿵은 딜로포사우르스를 표현한거예요.

헬로카봇쿵은 변신방법도 간단해요.

동그란알처럼 접은다음 바닥에 쿵 떨어뜨리면

짜잔~~ 변신완료!!

진짜 간단하죠? 이건 어린아이도 갖고 놀기 좋을듯해요.

.

.

저도 오랫만에 헬로카봇 쿵을 봐서 그런지

종류가 궁금하더라고요.

새로나온 헬로카봇쿵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구경해봤어요.

.

첫째, 파키케쿵이예요.

파키케팔로사우르스 공룡을 닮은 카봇쿵이네요.

.

.

 

둘째, 디메트로쿵이예요.

디메트로돈 공룡을 닮은 카봇쿵이예요.

.

.

셋째, 아르시노쿵이예요.

아르시노이테리움 공룡을 닮은 카봇쿵이에요.

.

.

넷째, 파라사쿵이예요.

파라사우롤로푸스 공룡을 닮은 카봇쿵이예요.

 

마트에는 5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한동안 카봇에 빠져서 엄청 샀을때도 있었는데,

오랜만에 카봇쿵을 사니 새롭네요.

 

카봇쿵옆에 네모큐브도 있어서 

새로나온 시계도 사달라네요ㅋㅋㅋㅋㅋ

저희집에 있는건 카봇시계2인데,

그건 칩을 넣는거거든요.

언제 이렇게 큐브를 넣는걸로 바꼈을까요ㅋㅋ

 

처음 카봇을 접하는 어린아이들은 카봇쿵으로 

먼저 사서 노는걸 추천해요.

조립도 편해서 스스로 할수도 있어요.

 

어린아이들의 인기대장 헬로카봇!!!!

아직도 인기는 대단하네요^^

 

공룡이름도 배우고 장난감도 갖고노는

카봇쿵이였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