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성에서 꼭 필요한 여성질유산균 세티밀

by 빵기 2020. 8. 3.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의 시작을 알리듯

푹푹찌는 더위가 시작된듯하네요.

매미 우는 소리가 시끄럽게 들리네요.

8월이 시작되었으니 한달정도면

여름도 끝이겠죠?

올여름도 잘 지내보아요!!!


오늘은 여성 질 유산균 세티밀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얼마전 집에 갔는데

저희 어머님이 어딘가 불편해보이시더라고요.

이유인 즉슨, 오줌소태에 걸리셨데요.

오줌소태는 광염이나 요도염이 그 원인이 되며

나이가 들어서 방광근육이상이나 염증으로 인해서 일어난데요.

병원에서 염증수치가 높아서 약도 드시고

치료를 받고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이게 처음있는 일이 아니고,

몇번 들었던 얘기라 걱정되더라고요.

오줌소태에 좋다는 걸 알아보다

여성 질 유산균이 괜찮다는 기사를 봤어요.

 

여성은 30대 중반이 지나면 점차 여성 호르몬이 줄어들고,

난소 기능이 저하되며,

빠르면 40대~50대 전후로 갱년기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이때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신경과민, 우울증,

구토, 두통, 피로, 관절통, 개미환각, 질건조증 등 여러가지 

증상에 시달린데요.

이 증상은 여름에 심해져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요즘 여름이라 덥고 습해서 어머님 증상이

심해지신거 같네요.....

조금 더 건강하고 아프지 않게 제가 좋은 제품으로

사드려야할꺼같아요.

 

종류도 많고 처음이라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모르겠고,

영양제 선택할때 진짜 고민되죠?

일단 여성 질 유산균이니깐

여성기업이 만든 제품을 선택했어요.

 

바로 세.티.밀

세티밀은 여성기업으로 여성들을 위한 

건강 제품을 기획, 개발하고 있데요.

일단 3개월치를 구매했어요.

 

겉포장부터 신경쓰는 세티밀.

보이시죠?

안에 상품을 조금 더 안전하게

이중포장되어 왔어요.

개봉해볼까요?

박스안에도 또 포장되어있네요.

 

1박스에 30캡슐이 들어있어요.

세티밀의 캡슐의 투명해서 안에

내용물이이 다 보이네요.

캡슐은 착색료를 사용하지않고,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졌데요.

내용물이 핑크색이네요~ 

 

세티밀의 주원료는,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3종이 들어있어요.

첫째,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

둘째,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MG901

셋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이건 유해균을 억제하고 

산성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유산균입니다.

가장 믿음가는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정성이 인정된 유산균주를 사용한다는것이예요.

 

특허받은 유산균 3종을 포함해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요.

출처: 세티밀 홈페이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입니다.

세티밀 프로바이오틱스는 단순균주늘리기용이 아닌

장건강을 위한 17종 균주를 사용하였으며,

17종 모두 국내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었데요.

 

세티밀은 프로바이오틱스뿐만 아니라

아연도 포함되어 있어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하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합니다.

 

세티밀은 7가지 부원료가 포함되어있어요.

엽산, 크린베리 농축분말, 치커리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5종 소화효소,

철분이 들어있어요.

크랜베리 농축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캡슐이 분홍색을 띄고 있는 거래요.

 

세타밀 프로바이오틱스는 해조류 유래 다당체와 

순수 식물성 식품조재인 호반 분말로 개발된 

복합코팅 공법을 사용했고,

호박분말 코팅 특허증까지 받았네요.

 

개별PTP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외부로부터 공기를 차단하고,

산패가능성을 낮추었어요.

상온보관 가능하며.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하고,

서늘한곳에 보관해주세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오늘 1캡슐 드셨는데,

꾸준히 드시고 질염증에 좋은 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

좋은제품으로 좋은선물이 된거같아서 좋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