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 트로트메들리모음

by 달님0626 2020. 8. 22.
728x90

아모르파티 "김연자"

 

김 연 자

출생: 1959년 1월 25일 

신체: 154cm, 47kg

별자리: 물병자리

혈액형: O형

학력: 수피아고등학교

데뷔: 1974년 "말해줘요"

 


 

 

히든싱어6 "김연자"편

한번 찾아보세요~~ 

모창능력자들 성량이 어마어마하고,

비슷하네요...신나는 아모르파티에서

눈물바다가 된 사연!!!

저는 틀렸네요ㅋㅋㅋ 

 

 

<히든싱어6>

 

1라운드 "수은등"

 

2라운드 "10분내로"

 

3라운드 "아모르파티"

 

4라운드 "진정인가요"

 

다들 잘 찾으셨나요?

듣다보면 김연자님인듯 아닌듯하죠?

찾으신분들 최고이십니다^^


<트롯신이떴다>

 

"님은 먼곳에"

첫소절부터 소오름돋게 만드는

마성의 목소리.

마스크가 필요없는 성량이십니다!!1

 

 

"땡벌"

 

 

 

"영동부르스"

 

"블링블링"

정용화님와 듀엣으로 부르신곡으로

색다른느낌으로 새로운곡이 탄생한거같아요.

 

 

"너를 위해"

잠시 멍~하게 만드는 노래예요.

트로트만 부르시다 너를 위해를 부르는 모습이

경이롭네요!!! 

 

"추억으로 가는 당신"

 

"파트너"

남진과 듀엣으로 부른 파트너예요.

레전드파트너로 둘이 보석처럼 빛나는 무대예요.

 

 

<놀면 뭐하니>

작은 체구로 무대를 확 휘어잡는

진정한 가수이십니다.

 

 


<김연자 베스트 콘서트>

"수은등+십분내로+빗속의 연인+노란셔츠의 사나이"

 

<논스톱 메들리 50곡>

전곡가사첨부되어 있어서 따라 부르기 좋아요.

 

<트롯메들리 리믹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듣던 정겨운 메들리네요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