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임영웅 트로트 베스트 노래 모음

by 빵기 2020. 8. 18.
728x90

오늘은 나만의 임영웅 트로트 베스트를 골라 봤어요

 

 

혹시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 프로필이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팬미팅 풀영상

트로트의 황태자 "임영웅" 임영웅 출생 :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어요. 신체 : 182cm, 67kg 혈액형 : A형 가족관계: 할머니, 엄마 임영웅의 아버지는 임영웅이 5살때 사고로 돌아가셨다�

bom1771.tistory.com

 

그럼 어떤 노래가 베스트인지 한번 볼까요?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지난 시간들을 되돌릴수 없다는것에

슬픈감정이 들고, 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는 곡이네요.

 

 

임영웅 "영영"

천상의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듣는사람이 확 집중되게 하는 영웅님이네요.

 

 

임영웅 "나는 울었네"

정통 트로트도 완벽하게 소화하시는 영웅님.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울려퍼지는 명품보이스입니다.

 

 

임영웅 "바램"

가사 한구절 한구절이 마음에 닿도록

부르는 모습에 눈물이 많이 흐르네요.

 

 

임영웅 "노래는 나의인생"

 

 

임영웅 "서시"

제가 좋아하는곡인데, 영웅님이 이렇게 불러주니

더 팍팍 와닿네요.

절제된 손 제스쳐가 굿이네요!!!

 

 

 

임영웅 "배신자"

같이 긴장하며 숨직이며 듣던 결승전 노래.

자신감있고 침착하게 부르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임영웅&오승근 "빗속을 둘이서"

아들과 아빠의 모습으로 두분이 노래 부르는 모습이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스런 눈빛이네요.

듀엣인데 어디한군데 부족함없이 완벽하게 이루어낸거같아요.

 

 

임영웅 "서른즈음에"

가슴 먹먹하게 다가온 서른...

머물러 있을줄 알았는데 서른넘고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거같네요.

 

 

임영웅 "그겨울의 찻집"

들을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영웅님은 마법사같은 존재네요.

신청곡 신청하신분도 만족하게 만드는 최고의 곡!

100점 나와서 환호성 부르는 모습 넘 귀엽네요ㅋㅋㅋ

 

 

임영웅 "사랑이 이런건가요"

여유가 흘러 넘치고 즐기면서 부르는 모습이 멋있네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가사 부분이 있는데..

진짜 제 가슴이 떨려오네요^^

 

 

임영웅  "상사화"

 

애간장을 녹이는 노래를 부르며,

마음을 아련하게 만드는 노래네요.

첫소절부터 가슴을 후비는 명품보이스.

 

 

 

임영웅 "데스파시토"

스페인노래 부르기 힘들다던데,

이 노래까지 소화하는 모습이ㅋㅋㅋㅋ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임영웅님이네요.

 

 

임영웅 "그대여 변치마오"

강세정 심쿵하게 만드는ㅋㅋㅋ

설렘가득, 멋짐폭발 매력적인 남자.

 

 

 

임영웅 "rain(레인)"

자연과 함께 메이리가 멀리 멀리 퍼지니

더 음색이 돋보이네요.

 

 

임영웅 "너의 모든 순간"

캠핑장에서 듣는 노래라 그런지,,

힐링이 이런거구나싶네요!

 

 

임영웅&신유 "나쁜남자"

보고 또 보고 또봐도

계속 듣게 되는 마성의 노래네요.

 

 

임영웅 "두주먹"

의상도 화려하고, 두주먹 불끈쥐고 골반댄스로

박력넘치는 모습이 완전 대박이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