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SBS 수요일 새 예능 <나의 판타집> 출연자소개 및 편성

by 달님0626 2021. 1. 5.
728x90

<출처 : SBS 홈페이지>

 

<나의 판타집>

편성 : 2021. 1. 6. 수요일 밤 9시 첫방송!!!!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판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 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을 살게 되었을 때 아쉬운 점은 없을까?

혹은 나와 내 가족은, 상상하던 것만큼 행복할까?

누구에게나 인생 최대의 선택 중 하나인 ‘집’ <핏감>

옷도 입어보고 고르고 <승차감>

차도 타보고 선택하는데 <거주감>

왜 집은 살아보고 나서 나에게 잘 맞는지 판단할 수 없을까?

그리하여 탄생한 SBS 시사교양 본부의 새로운 기획!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건축적 경험에 관한 사회실험 프로젝트>

EAT . PLAY . LIVE

당신이 꿈꾸던 바로 그 집, <판타집 : Fantasy House>을 찾아 직접 살아본다!

“오늘 밤! 당신이 꿈꾸던 그 집이 바로 눈앞에 나타납니다!”

SBS <나의 판타집>

 

<출처 : SBS 홈페이지>

 

 

 

<출연자 소개>

-MC-

<출처 : SBS 홈페이지>

박미선

<판타집 건축사무소 소장>

 

판타지와 현실 사이밀당의 고수

어떤 황당무계한 판타집 조건도

그녀에겐 미선 임파서블!

찾는 건 내가 할게사는 건 누가 할래?”

 

<출처 : SBS 홈페이지>

장성규

<판타집 건축사무소 대리>

 

안해본 일 없는 워크맨 (?)

'경력직 장대리' 

판타지와 현실 사이 선을 넘나들며,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판타집에 대한 궁금증을

낱낱히 파헤쳐 드린다규~!

 

<출처 : SBS 홈페이지>

류수영

<판타집 건축사무소 대리>

 

작품에서 카리스마 뿜뿜!

가정에선 세상 스윗한 ‘ 판타지 남편

박미선 소장의 무한 애정 받는 류 대리가 떴다!’

 

<출처 : SBS 홈페이지>

유현준

<판타집 건축사무소 마스터 건축가>

 

"건축 공간은 생각을 만들고생각은 건축 공간을 만든다"

판타집의 숨겨진 건축적 묘미를 전달하는 전문가

인문학적 시선으로집과 공간에 대한 가치를 탐구한다!

 

 

-게스트-

<출처 : SBS 홈페이지>

KCM (케이씨엠)

 

<출처 : SBS 홈페이지>

박초롱

 

<출처 : SBS 홈페이지>

윤보미

 

"선공개 영상"

집순이 초롱vs자연인 보미

 

나만의 환상의 집은 어떨까 생각해보게 되는

새로운 예능!!! <나의 판타집>

 

첫방송이 기대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