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트롯전국체전 2라운드 지역별 팀대결..강원vs전라 우승팀은?

by 달님0626 2021. 1. 7.
728x90

<트롯전국체전>

KBS2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는

트롯전국체전이 2라운드 지역별 팀대결을 시작했어요.

과연 어느팀이 승리하여 팀원 전원이 올라갈지

궁금한데요.....

 

<강원VS전라>

강원팀 (천연조미료) - 강원도 아리랑 (승)

 

첫 소절 듣자마자 소름이 쫙 듣고,

와~ 이겼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가 막히는 팀조합이네요.

노래 선곡도 탁월했던거 같네요.

 

 

전라팀 (여걸쓰리) - 자존심 (패)

 

여걸쓰리팀도 역시 노래를 어찌나 잘하시는지...

반가희님을 메인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거같네요.

비록 강원팀에게 패하긴했지만,

멋있었습니다.

 

 

강원팀(MSG) - 사랑의 트위스트 (패)

재즈와 트롯의 만남이 잘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무대였어요.

박예슬님 피아노치는 모습도 환상적이고,

음색이 진짜 특이하니 좋네요.

 

 

전라팀(꺽어브라더스) - 떠나간 사랑이야기

듣다 소름돋는 무대를 보여준 꺽어브라더스팀.

신승태님 칭찬이 어마어마했죠~

혼신의 힘을 다해 부른 모습이

심금을 울리네요!!! 

꺽어브라더스팀이 역시 승리했네요~

 

 

강원팀1승, 전라팀1승으로

1:1 무승부였죠!!!

지역별 주장대결이 펼쳐지는데요~

 

먼저 전라팀 주장

<반가희 - 별리>

현역가수다운 무대였어요.

가창력은 진짜 좋으신듯해요.

 

 

두번째 강원팀 주장

<공훈 - 천년바위>

애절한 감정으로 부른 멋진 무대네요.

 

 

주장 팀대결 우승팀은 강원팀이네요.

강원팀은 전원합격이고요,

전라팀 합격자는 신승태, 김희, 반가희선수네요.

전라팀은 탈락자를 선정해야되는데요...

탈락자는 정다한, 정우연, 진이랑 선수네요..

아쉽지만 다른 무대에서 좋은모습으로 뵙길!!!

 

 

경쟁이 치열하고 다들 실력이 출중해서

보는내내 너무 잼있더라고요!!!

다음주도 기대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