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jtbc <싱어게인> 11회 리뷰...TOP 6의 주인공은?? 패자부활전 합격자 발표!!

by 달님0626 2021. 2. 2.
728x90

안녕하세요~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싱어게인" 보셨나요?

 

어제 방송도 소름끼치는 무대에 감동받았어요..

매번 볼때마다 색다른 무대를 보여주시는 가수님들 덕분에

매일 매일 너무 좋네요!

 

이번주는 TOP 5를 선택하고,

패자부활전을 통해 1명이 부활하여

TOP 6 주인공이 확정되는데요.

 

 

 

이번주도 빅매치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팀은 여성 보컬의 빅 매치입니다.

요아리 VS 최예근

 

먼저 최예근님이 먼저 무대를 보여주셨고,

이어 요아리님이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최예근 "Irony"  VS  요아리 "안녕"

결과는.....

요아리님의 승리네요!!!

요아리님 세번 연속 All 어게인을 받으며,

TOP 6에 진출하셨하셨네요.

최예근 0 : 8 요아리

 

 

 

 

 

 

 

 

다음은 이승윤님이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상대는 태호님.

이승윤 VS 태호

 

먼저 태호님이 무대를 보여주었고,

다음으로 이승윤님의 무대가 이어졌어요.

 

태호 "사랑 사랑 사랑"  VS  이승윤 "소우주"

결과는.....

이승윤님의 승리네요!!!

이승윤님이 TOP 6에 진출하셨하셨네요.

태호 2 : 6 이승윤

 

 

 

 

 

 

이번무대는 정홍일님이 지목한 상대와 무대를 펼치게 되는데요,

지목 상대는...."유미"

 

 

 

먼저 정홍일님이 무대를 보여주었고,

다음으로 유미님의 무대가 이어졌어요.

정홍일 "Maria"  VS  유미 "개여울"

 

 

결과는.....

정홍일님의 승리네요!!!

정홍일님이 TOP 6에 진출하셨하셨네요.

정홍일 7 : 1 유미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된 가수는요,

이정권, 이소정, 이승윤, 요아리, 정홍일

5팀이 확정이죠!!!

 

 

마지막 1자리를 남겨두고 패자부활전을 펼치게 되는데요...

패자부활전은 심사는 무대를 보고

마지막에 심사위원들이 회의를 거쳐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패자부활전 첫번째 무대는

김준휘 "귀로"

 

패자부활전 두번째 무대는

최예근 "거리에서"

 

패자부활전 세번째 무대는

태호 "뮤지컬"

 

 

패자부활전 네번째 무대는

이무진 "어떤이의 꿈"

 

패자부활전 다섯번째 무대는

유미 "바람기억"

 

 

과연 누가 패자부활전에서 합격이 될까요??!!!

마지막 진출자는....이무진!!!!

 

이로서 TOP 6가 결정되었네요!

 

번호가 아닌 이름으로 불리는 무대라

기분은 좋지만, 정말 긴장될꺼같아요. 

이 순간만을 위해 많은 연습을 하고,

이 무대에 서기까지 힘드셨을까요??

무대를 보며 문득 그런 마음이 드네요.

사람마음을 힐링시켜주는 무대라서 너무 좋네요.

 

다음주부터 온라인 사전투표를 합니다!!

<대망의 파이널 결승전>

투표기간은 2월 2일 방송 끝난 직후부터~

2월 7일 일요일 밤 11시 59분까지!!!

 

<출처 : jtbc 홈페이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