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명절 선물세트 알아보기(술, 생필품, 햄, 건강식품등...)

by 달님0626 2021. 2. 2.
728x90

안녕하세요~

설날이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네요.

 

5인이상 집합금지 연장이라서

올해 선물세트는 많이 구매할 필요는 없는거 같은데,

사무실에는 드려야해서 선물세트 구경을 가 보았어요.

 

아직은 기간이 일주일정도 남아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코너가 한산했어요.

 

이마트포인트 카드적립고객은 최대 50% 할인 가능하고,

행사카드로 구매시 금액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 또는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진열되어 있었네요.

가격대는 진열사진 위에 같이 표기되어 있어서

확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홍삼원, 공진당 

프로폴리스, 골드플러스

세노비스, 크릴오일, 흑마늘

녹용한삼, 홍삼절편

 

 

 

 

양주와 와인 선물세트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실용적인 선물세트죠!!

햄이랑 참치, 식용류등등...

 

 

 

커피세트도 있어요.

 

 

생활용품세트도 있어요. 

 

 

 

다른 마트보다 구성이 훨씬 많아서 보기 좋았던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세트는 이 외에도 더 있어요.

최대한 보여드린건데,

혹시 매장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