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레고 속 부품이 부족하다면? 레고코리아에서 부품 신청방법 알아보기.

by 달님0626 2021. 1. 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고제품 중 부품누락일 경우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크리스마스선물로 레고 닌자고를 사줬어요.

이제 커서 산타할아버지께 갖고 싶은 선물을

편지에 적어놓았거든요!!!

 

닌자고 종류가 많아서 고르다

닌자고 71702 제품을 사서 선물해줬습니다.

 

크리스마스 당일 레고를 조립하는데...

부품이 하나 부족한거예요.

 

혼자 스스로 조립한거라 뭔가 잘못한줄 알고,

다 부수고 다시 조립했죠..

하지만..진짜 부품이 부족한거였어요ㅠㅠ

4547958 이 4개 있어야 하는데,

3개밖에 없는거예요!! 

이게 없으니 팔 한쪽이 완성이 안되더라고요ㅠㅠ

이런적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죠!!!

연휴라 레고코리아에 전화도 안되고ㅠㅠㅠ

 

 

아이에게 잘 설명해주고,

레고코리아에 접속해 부품을 신청하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젤 처음 레코코리아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지원을 누르면,

오른쪽에 부품누락이 보이시나요?

 

<출처:레고코리아>

부품누락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떠요.

 

새로 구매한 세트에서 빠진 부품을 신청하는 "누락브릭",

브릭이 파손되어 신청하는 "파손브릭"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네요.

<출처:레고코리아>

 

저는 누락브릭으로 접속했어요.

 

<출처:레고코리아>

 

사는지역을 선택하시고 제출하기를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출처:레고코리아>

세트 번호 입력란에는 

레고상자 앞에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처:레고코리아>

제가 샀던 제품이 검색되죠?

이제 부품번호 또는 디자인번호에 

설명서에서 부족한 부품 번호를 입력하시면되요.

 

<출처:레고코리아>

제가 샀던 레고에 들어있는 브릭이 전체 다 나오네요.

혹시 부품번호나 디자인번호를 모르시면

아래 그림을 보고

브릭을 선택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오른쪽에 주문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출처:레고코리아>

 

그다음 주소를 찾아 입력하시고 신청하면 

레고부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전 12월 25일에 신청해서 1월 12일에 받아봤어요.

레고코리아에서 메일로 현재 어떻게 진행되는지

계속 알려주더라고요.

접수현황, 발송여부등이요!!!

 

우체국택배로 왔고요,

제가 신청한 부품이 1개 발송되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드디어 레고를 완성하게 되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인데

부품이 빠져서 당황했지만

레고코리아에서 부품접수이후 바로 발송해주니

괜찮은거 같네요!!!

 

혹시 저같이 부품이 누락 된 경우

아래와같은 신청방법으로 신청하시면

집으로 배송될꺼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