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미스트롯 2> TOP7이 함께하는 스페셜 갈라쇼

by 달님0626 2021. 3. 16.
728x90

미스트롯2가 마지막회를 방송하고

많이 아쉬우셨죠??? 

 

국민의 손에서 탄생한 글로벌 트롯 여제와

13명의 미스 레인보우 탑7이 함께하는

스페설 갈라쇼!!!!! 

 

3월 11일 밤 10시에는 '갈라쇼',

3월 18일 밤 10시에는  '토크 콘서트'

미스트롯2 경연 하면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TOP 7 "엄마의 노래"

탑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보여주는 "엄마의 노래"

 

 

 

 

 

양지은 "그 강을 건너지마오"

무심한듯 몸과 마음을 턱내려 놓고 부르는

노래가 가슴을 파고듭니다.

감동을 주는 노래였어요.

 

 

 

 

김다현 "훨훨훨"

경연할때 보다 월등히 좋아졌네요.

나날이 성장해 나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고,

저 고도의 집중력과 디테일한 표정엔 

숨이 다 막히고... 가슴이 먹먹합니다~

 

 

 

 

홍지윤 "오라"

인형같은 외모에 뛰어난 가창력!!!!

홍지윤의 장점을 발휘해 시청자와 국민들에게

대중음악으로 사랑받을것 같네요.

 

 

 

 

 

별사랑 "돋보기"

시원한 고음, 탄탄한 보컬...

가창력 최고입니다.

댄스와 노래를 같이 하기 힘든데 정말 훌륭해요!!!

'돋보기' 자꾸 흥얼거리게 되네요^^

 

 

 

 

 

 

은가은 "티키타카"

맑고 깨끗하고 시원한 옹달샘 보이스네요.

시원한 고음도 최고네요!!

 

 

 

 

 

김태연 "오세요"

손끝과 표정이 얼마나 예쁘고 귀여운지,,,

언제봐도 사랑스럽고 

언제들어도 귀 호강시켜주는 태연양,

서서히 빛을 밝힐꺼같네요~

 

 

 

 

 

마리아 "울면서 후회하네"

한국말을 토씨하나 안틀리고 이렇게 잘할수가 있는지

노래 들을때마다 너무 신기해요.

'울면서 후회하네' 다시 들어도 듣기좋고,

힘내서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김의영 "용두산 엘레지"

가창력이 뛰어나고 감미로운 음성으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무대를 볼수록 더 깊어지고,

목소리가 파워가 넘칩니다.

 

 

 

 

 

주미 "안되나용"

표정연기하며 노래하는데,

무대가 엄청 잼있었어요.

끌려나가는 모습ㅋㅋㅋ

신선한 무대였어요.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 너무 예쁘고,

어린나이에 눈물샘을 자극하는 목소리...

아기호랑이가 잘 자라서 멋진 호랑이가 되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