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TV조선 <내딸하자> 미스트롯2TOP 7이 총출동한다. 1회 리뷰

by 달님0626 2021. 4. 8.
728x90

안녕하세요!!! 

"미스트롯2"의 후속작인

<내딸하자>가 편성되었네요.

 

<출처 : tv조선 인스타그램>

 

<내딸하자>

편성 : TV조선 2021. 4. 2 ~ (금) 오후 : 10시

 

대한민국 모두의 딸이 되어드릴게孝

"내딸하자"

그동안 넘치게 받은 사랑 돌려드려효~

<미스트롯2> TOP7이

특별한 사연을 보낸 아버지어머니에게

신박한 "노래효도"를 보내 드립니다.

 

전 국민의 딸로 거듭나라! 찐 매력 폭발!

순도 100% <미스트롯2>의 리얼 일상

 

눈뜨자마자 삼겹살로 아침을 열고,

밤마다 권트 글러브를 낀다?

새침한 외국에 숨기고 있었던 털털함부터,

귀염뽀짝 치명적인 반전 매력까지!!

전 국민이 딸로 거듭나가 위해 노력하는!!

흥 넘치는 일곱 딸들의 날 것 그대로 리얼 일상 최초 공개!!

 

 

사연을 보내면 <미스트롯2> 딸들이 내 딸이 된다!!

TOP7의 찾아가는 노래 서비스!!!

 

투표를 낳으시고, 소망으로 키워주신 어머니 아버지께

이제 <미스트롯2> 딸들이 1일 딸이 되어드려요~!

음원차트를 휩쓴 <미스트롯2> 딸들의 색다른 노래 선물!!

1일 부모님이 일상 속으로 찾아가는 

선물 같은 순간과 다양한 삶의 이야기

 

 

<MC소개>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MC는 붐, 장민호, 도경완이네요.

 

 

<딸들 : 미스트롯2 TOP7>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내딸로서 노래 선물을 해드립니다.

 

 

<내딸하자 첫방송 리뷰> 

홍지윤 "가라지"

감성적으로 절절하게 잘 부르네요. 

기본기가 탄탄한데다가 장르에 따라 창법도 바꿔부르고,

팔색조 매력이 있네요.

 

 

 

 

양지은 & 마리아 "아모르파티"

양지은님과 마리아님 두분의 캐미가 너무 좋네요.

지금까지와 다른 여유와 부드러움이 더 진해진 듯

들려서 곡이 달라졌어요~

 

 

 

 

윤태화 "남자라는 이유로"

부드럽게 애절하게 슬픔을 담아

"남자라는 이유로" 불러 감동과 위로가 되었어요.

어른들 감성을 잘 이해하고

노래로 위로해주는 가수네요!!

 

 

 

 

 

 

김의영 "가지마"

기복이 없이 항상 잘하고,

노래가 시원시원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