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jtbc 유명가수전 3회 다시보기 <양희은의 음악이야기>

by 달님0626 2021. 4. 19.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말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등산을 했는데요,

등산하며 심심할때 들었던

힐링곡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 '유명가수전' 3회에서는

'싱어게인' TOP4와 양희은님의 무대를 보여주었어요.

 

듣는 내내 감동이 몰려오는 노래들!!!!

 

 

양희은 & TOP 4 - 못다한 노래

양희은님의 노래는 들을수록 명곡이네요!!!!

양희은님의 진심어린 한마디에 정말 깊이 있는 울림이 있고,

감동도 받았습니다.

다섯분의 화음이 어우러져 감동이 다섯배로 돌아오는

최고의 무대였습니다.

힐링 그 자체입니다.

 

 

 

이무진 - 꽃병

꽃병을 부를때 멍하니 꽃병을 보고 있게 되고,

그 소리는 청아하게 들리는거 같아요.

들을수록 더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목소리.

이번 무대도 정말 감미롭고 좋네요~

 

 

 

이소정 - 하얀 목련

이 노래에 감정표현 최선을 다한 이 노래가 더욱 애잔하게 

가슴에 새겨지네요...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털어내고 훨훨 날면서

즐겁게 하고 싶은 노래 마음껏 했으면 좋겠네요.

 

 

 

 

규현 - 늘 그대

너무 감미롭고 음색이 이렇게 예쁘다니...

모든 노래를 다 소화해낼 수 있는 감성발라더!!!!

치명적인 저음과 막힘없는 고음..

풍부한 감수성과 달달함까지 갖춘 최고의 가수네요.

 

 

 

 

이승윤 - 4월

엄청난 집중력을 갖게 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잔잔하고 절절함에 느껴집니다.

고음없이 연주와 감정으로 표현하는 무대에 감동이ㅠㅠ

 

 

 

 

 

정홍일 -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잔잔한 감성의 깊이가 다르게 느껴지고,

매번 감정을 진심으로 전하려는게 

느껴집니다.

양희은님의 말씀중에 "너무 열정을 쏟지말라"고

하셨는데... 정홍일님도 그러셨음!!!

 

 

 

 

 

양희은님의 인생곡을 부르며

같이 무대를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감동받고 마음의 치유와 힐링이 되는 무대!!!

노래 너무너무 좋은거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