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SBS FiL/NQQ금요일 예능 <빵카로드> 전국빵지순례 가요~

by 달님0626 2021. 4.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지내셨나요?

밖은 송화가루 천지인듯해요.

창문을 열지 못할정도이고..

세차를 한 차는 노랗게 다시 변했네요ㅠㅠ

언제까지 이럴지...

다 저같은 마음이시겠죠~

 

야외가 진짜 예쁜 카페가 있거든요,

오늘 가봤더니 송화가루가 노랗게 쌓여있었고

야외에 앉을수도 없을 정도더라고요.

청소를 하시는데도 금새 노랗게 변하고...

많이 아쉬운 하루였어요.

 

제가 갔던 카페는 음료보다는

빵이 맛있는 카페인데요~

역시 오늘도 빵을 먹었어요!!!

점심에도 파니니를 먹었는데도

카페에서 빵을 또 먹게 되더라구요~

 

혹시 빵을 어느정도 좋아하세요?

저같이 빵 좋아하는분들에게

좋은 예능 프로그램이 새로 시작하더라고요.

 

<출처 : SBS홈페이지>

 

<빵카로드>

편성 : SBS FiL /NQQ 2021. 04. 30 ~ (금) 오후 09: 00

SBS FiL 채널 번호

IPTV KT 115번, SK Btv 83번
LGU+ 93번, SkyLife 88번

 

 

빵 생 빵 사! 

빵만으로 삼시세끼 가능 한 사람 다 모여라!

맛있는 빵과 그 속의 사람 냄새를 찾아 떠나는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빵 투어!!

그 지역만의 특색이 담겼거나 

본인만의 이야기가 담긴 "빵"을 통해

여행+빵지순례가 함께 담긴 <빵카로드>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돼야만 하는 지금~

직접 가보지는 못하더라도,

고소한 "빵 내음"이 당신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출연진>

 

메인MC가 신현준님인가봐요~

빵을 평소 엄청 좋아하신다는 신현준님!!

자다가도 빵 얘기에 벌떡 일어나실것 같은 느낌ㅋㅋ

저도 오늘 카페에서 같은 빵을 먹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인줄 알았네요ㅋㅋㅋ

크로아상에 생크림과 딸기가 가득!!!!

한입 베어물면 달콤함과 바삭함이 쫙~~~

먹어본 사람만 아는 그맛ㅎㅎ 

 

 

빵 맛집을 찾아서 전국 빵지 순례하는 "빵카로드"

빵 좋아하는 저로서는 진짜 애청하는 프로그램이 될듯해요!!

너무 기대되는~

1회 예고 보니 한보름양도 출연하시고,

빵 먹는 모습만 봐도 행복하네요^^

 

SBS FiL /NQQ 동시방송되는 

<빵카로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