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오픈 1인 多역 식당주인 이수근 모든것 다시보기

by 빵기 2020. 8. 28.
728x90

출처 : tvN 홈페이지

 

"나홀로 이식당"

편성 : tvN 2020년 7월 31일~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한여름 강원도 인제 감자밭에서

이수근이 캔 햇감자로

산골식당을 찾은 손님들에게 정성스런

한끼를 차려주는 컨셉니다.

감자캐기체험도 가능하다니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을꺼같네요.

<출연진 소개>

출처 tvN 홈페이지

1인 식당으로 혼자 요리, 서빙, 설겆이까지...

1인 11인역이라니~~~

출연진 소개 왜케 웃기죠ㅋㅋㅋㅋㅋㅋ 

 

 

2020년 7월 31일 첫방송

나홀로 이식당이 오픈했습니다!!!!

 

첫 예고편부터 인간풍선이 되며 

큰 웃음을 선사해주고^^

혼자 식당을 하려면 걱정이 태산일텐데,

큰 걱정없는게 신기하고ㅋㅋㅋ

근데 다 해낼꺼같은 이수근님!!!!

 

혼자 식당을 운영할 수 있다는 

자신감의 메인 셰프 이수근.

손님참여형 식당으로 모든것을 셀프로!!!!

상나르기 셀프,

사진도 셀프,

설겆이까지 하고 계실지도 모르는 손님들ㅋㅋㅋ

하지만, 돈 계산은 사장님만ㅋㅋㅋㅋ

 


나홀로 이식당 메뉴 공개!!!

 

<밥은 옥수수밥과 감자밥>

 

 

 

 

 

 

 

 

이식당 오픈 1일차 영업의 비밀이 공개!!!

애드립으로 손님들에게 웃음을 주고,

손님들에게 체험형으로 셀프로 유도하고,

영업첫날부터 나노알바를

투입하게 하는 이수근.

동선이 너무 길고, 

손님들이 끝없이 오니 혼자하기 힘든..

역시 알바가 필요하죠!!!!

 


 

알바생들 덕분에 순조롭게 영업1일차 종료.

밥도 못먹고 일하는 이수근을 위해

잠시 자유시간을 줬다.

라면끊여먹고,

수영하며 물에서 휴식시간을 갖는 사장님.

복지가 최고입니당^^

 

 

오늘 본방사수!!!!!

즐겁게 시청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