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12인 참가자 무대 다시듣기

by 달님0626 2021. 5. 12.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저의 최애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만들기 프로젝트인데요,

12인 참가자들 무대가 다시듣기로 나왔어요!!!

음악만 듣고 누구일까 궁금했는데,

막상 보고 "맞네 맞네"하며 

궁금증이 풀리기도 했어요^^

가수의 새로운 재발견 프로그램!!!! 

 

 

이시언(쌈디) - 믿어지지 않는 얘기

담백하게 부르는 보이스와 안정적인 노래.

전혀 쌈디라고 생각하지 못했어요.

노래 엄청 엄청 잘하네요~

 

 

 

짐캐리(이동휘) - 달팽이

제가 10년전쯤에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그동안 잊고 있었다 이번 무대를 통해 다시 감동을 느끼게 되었네요.

 

 

 

 

이승기(김정민) - 별 보러 가자

김정민님 하면 굵은 보이스를 생각했는데,

'별 보러 가자' 부를땐 전혀 다르네요!!!

감미롭고 듣기 좋은 목소리~

 

 

 

 

 

아차산 (쌈디 & 이동휘 & 김정민) - 인형

 

 

 

 

 

이제훈 (박재정) - 취중진담

잘 몰랐는데 여기서 빛을 발하네요!!!!

노래 부를때마다 다 찰떡같이 소화하고~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이정재 (도경완) - I Love You

정말 반전이였던 무대였어요.

'슈퍼맨'에서 봤을때랑 전혀 다른 이미지여서 전혀 몰랐어요!!

 

 

 

하정우 (KCM) - 사랑....그 놈

독보적인 보이스와 애절함....

다들 분들을 배려한 화음까지 완벽한 KCM!!

 

 

 

도봉산 (박재정 & 도경완 & KCM) - 눈을 보고 말해요

 

 

 

 

 

박해일 (원슈타인) - Honey

 

 

 

 

송중기 (지석진) - 빗속에서

 

 

 

 

조니뎁 (하도권) - 널 사랑하니까

 

 

 

 

원슈타인 & 지석진 & 하도권 - 미워도 다시 한번

 

 

 

 

김남길(이상이)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뮤지컬배우라 실력이 진짜 최고예요.

가사를 읽어주는데 리듬을 붙인 느낌이랄까~

 

 

 

노주현 (카더가든) - 꿈에

 

 

 

 

류준열 (황제성) - 사랑합니다

 

 

 

 

 

우장산 (이상이 & 카더가든 & 황제성) -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MSG워너비 12곡 다시듣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