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그룹 미션 노래 듣기!!

by 달님0626 2021. 4. 26.
728x90

안녕하세요~

4월 24일 89회 <놀면뭐하니?> 보셨어요?

전 본방으로 못봐서 재방으로 봤는데...

이건 뭐~ 정말 와...감미롭다~ 

감탄을 하면서 봤어요!!

 

"MSG워너비" 조별 그룹 미션이 시작되었는데요,

2차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탈락자가 발생했어요.

 

과연 누가 탈락하게 될까요?

우야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은?ㅋㅋㅋ

 

 

 

우장산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우장산 팀 멤버는 김남길, 노주현, 류준열 이였어요.

김남길 첫 도입부부터 음색 너무 좋고,

최종멤버가 됐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블라인드 테스트라 오롯이 노래에만 집중해서 들으니

음색과 화음이 너무 다 좋네요!!

 

 

 

우장산 탈락자는 노주현 <카더가든> 이였어요!!! 

아쉽지만 카더가든의 노래를 들어볼께요~

 

 

노주현 <카더가든 > "꿈에"

목소리 개성이 강해서 솔로로 해야하는거 같아요! 

"꿈에" 부르신거는 너무너무 좋아요~

팀미션에서 화음을 넣으면 따라간다는 얘기에

엄청 웃겼는데ㅋㅋㅋ 

탈락해서 아쉬운 <카더가든>이였어요!!

 

 

 

 

수락산 "미워도 다시 한 번"

수락산 팀은 박해일, 송중기, 조니뎁이예요.

송중기님 처음에 부를때 진짜 지석진님인거 몰랐는데...

랩만 안했으면 진짜 잘 넘어갔을꺼같아요~

그리고 유야호랑 얘기할때 들으니ㅋㅋㅋㅋ딱 지석진님!!!

근데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수락산팀의 탈락자는 조니뎁<하도권>이였어요.

 

조니뎁 <하도권> "널 사랑하니까"

서울대 성악과 출신 하도권님!!

성악톤 때문에 MSG랑 안맞는거 같지만,

솔로로 부르시니 소름돋게 잘하시네요~

 

과연 MSG의 멤버는 누가 될지 궁금하데요!!

유야호의 마음에 들어야만 탈락하지 않는다는 것ㅋㅋㅋ

송중기(지석진)님이 제일 궁금해지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