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인덱스 풀장 특대형 3m*2m*75cm 설치방법 및 사용후기

by 달님0626 2021. 7. 25.
728x90

안녕하세요!!

밤에도 창문을 열지 못할만큼 덥네요..

이럴땐 '역시 집이 최고지'이런 말이 떠오르실텐데요, 전 밖을 나가보고 싶네요.

현재 자가격리중으로 일주일째 밖에 나가본적이 없네요. 

아직도 한주가 더 남았는데 아이들과 어떻게 버티나 싶네요...

학교에 확진자가 나와서 아이들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되면서 자가격리하게 되었어요.

아직 만8세이하라 보호자등록이 필요해서 제가 보호자 등록을 해 놓은 상태라

같이 격리중에 있습니다. 바깥공기 마시고 싶다며 창문을 열고 냄새를 맡는 아이들이 얼마나 안쓰러운지...

지난주말을 회상하게 되네요!! 주말에 시골에서 물놀이하며 좋았는데~

물놀이하다 검사받으란 연락받고 바로 검사받고 자가격리 들어갔답니다.

요즘 코로나19가 너무 심해서 워터파크도 잘 못가잖아요~

이럴때 정말 코스트코 인덱스 풀장이 최고더라고요! 

제가 작년 여름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싶다고 해서 코스트코 풀장을 알아봤는데요,

코스트코는 품절이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가격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결국 가격비교하다 포기하고 말았죠, 코스트코 풀장 가격을 아는데 그 돈 주고 사는게ㅠㅠ

올해 5월에 코스트코 장보러 갔는데 인덱스 풀장 특대형이 눈앞에 있는거예요. 

이건 꼭 사야해 하고 구매를 했죠~ 와, 근데 진짜 무겁더라고요!!

지금 생각해보면 정확한 가격은 생각이 안나는데, 아마 10만원대 중반이였던거같아요.

드디어 풀장을 설치해보았답니다.

생각보다 무겁고 컸어요. 저흰 인덱스풀장 특대형이여서 사이즈가 3m*2m*75cm 였어요.

겉에 비닐로 단단히 포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설명서와 풀장 설치할 재료가 들어있어요. 처음에 박스를 개봉하고 순간 멘붕이....

설명서를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여기저기 찾아보고, 끼워도 보고ㅋㅋ 더운날씨에 다들 설치하느라 진땀뺀거같아요~

아이들은 놀고싶다고 옆에서 난리고!!! 이 맘 다들 아시죠????

 

흰색 철봉에 알파벳이 써있을꺼예요. 먼저 그걸 확인하세요.

설명서가 지금 시골에 있어서 볼 수가 없는데.. 설명서를 펼치면 AAB 이렇게 써있는게 있는데

사진을 보면서 알파벳 순서로 풀장 끝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파란색을 흰색 철봉 사이에 끼워주세요. 

이게 풀장을 세울 지지대가 될꺼예요. 

 

 풀장 모서리에 사진에 보이는 모양을 끼워주세요. 

마당에서 할려다 햇빛땜에 뜨거울거 같아서 집앞 데크에서 설치했더니 좀 좁네요...

데크위에 가림막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더 좋을꺼 같아서 선택했는데 사이즈가 좀 아쉽더라고요.

 

흰색 보이시나요? 모서리에 끼운 가드에 흰색 나사핀같은걸 꽂아주세요.

자세히 보면 구명이 보이거든요~ 안보이신다면 가로와 세로에 끼웠던 막대봉을 조금씩 회전시켜보세요.

어느순간 구멍이 딱 맞는 순간에 흰색 나사핀을 쑥 넣어주세요.

 

부모님이 거들어주셔서 그나마 좀 빠르게 진행된거같아요.

하지만 더워서 다들 땀이 뻘뻘...ㅠㅠ 죄송하기도 했어요. 

드디어 한쪽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가운데 지지대는 풀장 아래에 끈이 달려 있거든요, 사진과 같이 설치해주세요.

반대쪽도 똑같이 해주세요.

 

모서리는 검정색 고모캡으로 지지대를 완성해주세요.

이정도만 아시면 헤매지 않으시고 바로 설치 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처음 설치시간은 30분이나 좀 넘게 걸린거같아요. 

두번째는 금방 할꺼같아요~ 머리속에 설치방법이 다 들어있어서요!!! 

이제 물을 받기 시작합니다.

설치후 미리 물을 받기 시작했어요. 물받는시간은 대략 4시간~5시간 걸린거같아요.

물받는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리니 전날 미리 받아놓으면 좋아요.

물받는거 보더니 들어가고 싶다고 발만 살짝 담아보고 다음날을 기약하며 나왔네요.

 

아침에 눈뜨고 아침을 먹자마자 수영을 시작했습니다.

전날 물을 받아놓긴 했지만 했볕을 전혀 안받은 상태라 물이 차갑다고 했어요.

따뜻한물을 섞어주긴 했지만,, 정말 턱없이 부족한ㅠㅠ

그래도 신나게 놀더라고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 3명이 들어가도 넓죠?? 

아침먹고 물에 들어가고, 점심먹고 들어가고, 오후에 또 들어가고~

하루에 3번은 들어가더라고요!!! 체력도 좋은 아이들~

아이들이 다 놀고 코스트코 인덱스 풀장 덮개가 있어서 덮어놓고 자고 다음날 또 놀았어요.

물을 빼는것도 2시간 이상 걸린거 같아요. 

올여름 저희집 최고의 풀장이 되어줄 코스트코 인덱스풀장 특대형 정말 최고예요.

가격도 괜찮고 크기도 크고 좋아요.

아쉬운점은 높이가 조금 있다보니 아이들이 넘어다니는게 쉽지 않아요.

저희는 한켠에 따로 발판을 놓아두었어요. 안쪽에도요~

그리고 물 나가는 배수구멍이 조금 위쪽에 있어서 바닥에 있는물을 버리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거 외엔 정말 대만족스러운 풀장이였어요.

5월정도에 코스트코를 방문해보세요. 그럼 코스트코 인덱스 풀장 특대형이 보이실겁니다.

모두들 주말 잘 보내시고 코로나19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