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by 달님0626 2020. 9. 23.
728x90

MBN 수요일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출처 : MBN 홈페이지

 

 

편성 : MBN 매주 수요일 밤11시~

 

사랑에 실패해서 아파하면서도

우리가 사랑에 빠지려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세상을 살아가는 단 하나의 이유가

'사랑'이기 때문이 아닐까?

 

사랑에도 연습이 필요하다!

 

실패 없는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현실판 사랑 지침서.

 

'뜻밖의 커플이 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특별한 한 집 살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출연자 소개"

출처 : MBN 홈페이지
출처 : MBN 홈페이지

 


"김용건♥황신혜 만남"

 

사람은 나이와 상관없이 좋은감정 앞에서는

남녀 모두 소년 소녀의 소나기같은 감정이 솟아 나는겁니다.

서로에게 설레이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아요.

 

김용건님 표정 짱 귀여우심ㅋㅋ

'아호~'를 외치시네요!!!

 

 

 

"탁재훈♥오현경 만남"

30년지기 친구 오빠에서 오늘부터 남자친구로!!!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지만,

친구의 오빠여서 어려웠던 예전...

이제 다시 예쁘게 만나시길^^

 

"이지훈♥김선경 만남"

 

평소 뮤지컬 선후배로 친분을 쌓아온 두 사람의

첫만남이 레스토랑에서 이루어졌다.

이지훈은 결혼 결심후 공개연애를 했는데,

공개연애가 미완성으로 끝남으로 인해

결혼생각이 없었다고 하네요.

 

두분이 요리를 같이 하는 일상이 공개됐어요.

낙지볶음을 하며 호흡이 척척맞으며

뿌듯해하시는 모습 참 보기 좋아요.

낙지를 자르던중,, 낙지물이 튀었는데

이지훈님은 "누나 거기는 아니야"라고.ㅋㅋㅋ

하지만 김선경님은 싱크대를 닦으심ㅋㅋㅋㅋ

둘의 알콩달콩 모습 그대되네요!

 

 

"현우♥지주연 만남"

어머님이 지주연님의 상처를 현우님에게 이야기하며

시작됐네요.

이혼한지 2년이 되어간다는 지주연님.

딸 생각하면 눈물부터 나신다고...

정말 사랑스럽고 예쁜 딸,

행복하게 못해준게 가슴아프다고 하셨는데..

제 마음이 다 찡하더라고요.

 

할아버님 방에 들어가서

둘이 어색해하는 모습!!!

처음으로 둘이 좁은 공가에 있으면

어색하긴하죠~~~ㅋㅋㅋ

그림으로 이야기하며 대화를 풀어가죠~

비쥬얼 커플인듯!! 둘이 넘 잘 어울려요^^

 

 

 

 

첫만남의 설렘과

서로에게 배려하는 모습.

그리고 자연스럽게 연애하는

달달한 모습이 그려지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오늘 본방사수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