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전지적참견 출연 고은아 리얼 자연인으로 재탄생(방가네유튜브)

by 달님0626 2020. 8. 16.
728x90

유튜버로 활동하는 배우

"고 은 아"

고 은 아

본명: 방효진

출생 : 1988년 10월 28일

신체 : 171cm, 45kg

가족 : 동생 미르

혈액형 : O형

 


한동안 활동없던 고은아님이

전지적참견시점에 나온 이후

실검1위에 올랐는데요~

유튜브로 왕성하게 활동중이시네요!

 

17살에 데뷔해서 활동하던중

연예계 생활하면서

공황장애가 와서 은퇴를 결심하던중

유튜브로 활동하게 되었다네요.

집이 장성 시골이여서 무궁화호를 타면

서울까지 3시간 30분이 걸린다네요.

서울지리를 모르는 고은아는

오디션 약속시간보다 3~4시간전에

도착을 했데요. 

너무 졸린 나머지 오디션 관계자 앞에서

고개를 돌리고 하품을 했는데...

크리스탈 재떨이가 날아와 머리에 맞아서 피를

흘리며....오디션장을 나왔데요ㅠㅠㅠ

지혈후 집에 내려오는길...

가족부터 생각하는 고은아님 진짜 대단한듯!!!

아픔을 딛고 유튜브로 활동하는 고은아님.

전지적참견시점보는데,

첨엔 으읭? 했는데 볼수록

엄청 웃겼어요ㅋㅋㅋㅋ

예고편을 못봤는데,

예고도 예사롭지 않았네요!!!

 

와,,,,,이런모습 충격적이긴하죠!!!!

 

물티슈를 발가락 사이사이를 닦는 그녀...

형부 진심 당황하시고 인터뷰하는 모습ㅋㅋ

리얼 모습 다 방송에 나오는게 신기해요!!

 

 

.

.

.

여배우들은 촬영전날 얼굴 팩하는거 아닌가요?ㅋㅋ

고은아님은 동그랑땡 6개와

맥주한캔 딱 마시고 주무시겠다는!!!!ㅋㅋㅋㅋㅋ

 

 

전참시 찾아보다 저도 유튜브를 보게 되었는데요,

고은아님과 언니, 그리고 남동생 미르 셋이서

유튜브를 하고 계시네요!!!

 

유튜브 "방가네"

www.youtube.com/channel/UCaPILmoV3QD5i0x5eld2oaA/featured

 

방가네

안녕하세요!!방가네 입니다!!! 재밌는 영상으로 행복과 웃음을 드리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많은 구독, 사랑 부탁드립니다. 미르 인스타 : 91_mir_0310 고은아 인스타 : koeuna88 큰누나 인스타 : imxux9 문

www.youtube.com

구독자수가 48.6만명, 동영상은 80개예요.

 

 

 

인스타그램 "방가네" instagram.com/imxux9?igshid=1kacfma2n0zif

 

방가네🌿일상그램🐰(@imxux9)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3.6천명, 팔로잉 130명, 게시물 176개 - 방가네🌿일상그램🐰(@imxux9)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전참시 인터뷰중 형부도 놀라게한

그 영상인데요ㅋㅋㅋㅋ

문어다리를 발로 잡고 먹고,

발바닥 까만걸 만져보고

다시 문어다리잡고 먹고ㅋㅋㅋ

털털함의 끝판왕이라고 해야할까요?

 

 

 

 

 

미르님이 찍은 누나들의 술취한 영상ㅋㅋ

전참시 촬영할때도 방귀를 뿡 뀌시더니,

여기 영상에도 역시나ㅋㅋㅋㅋㅋ

 

삼남매 친한 우애의 모습을 보고

참 좋았네요.

이렇게 같이 살기 쉽지 않을텐데~~

첨엔 당황했지만,,

자꾸보니 매력적인 모습이네요!

고은아님 응원할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