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트로트계의 여신 홍진영 프로필 및 GS홈쇼핑 랜선콘서트 풀영상

by 달님0626 2020. 8. 25.
728x90

"홍 진 영"

 

출생 : 1985년 8월 9일

신체 : 167cm, 45kg

별자리 : 사자자리

혈액형 : A형

학력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데뷔곡 : 2009년 '사랑의 배터리'

 


사랑의 베터리로 데뷔해

'갓데리'라고 불릴만큼 유명해진 홍진영.

뛰어난 가창력 뿐만 아니라 미모도 예쁘고,

예능감도 있어 예능프로그램 출연도 많이 하네요.

가창력이 레슨을 받아서 된게 아니고

혼자코인노래방에서 실력을 키우신거였네요.

역시 타고난것도 있지만,, 노력의 결과인듯싶네요.

 

 

서울촌놈에서 중학교 생활기록부 대 공개!!

 

 

현재 미운오리새끼에서 활발하게 

방송활동 하는 홍진영님.

미우새 출연진에게 연애능력고사

테스트하는데,,,, 김종국님에게 급 고백하는줄ㅋㅋㅋ

 

2019년 홍자매가 상해 테마파크를 방문한게

미운오리새끼에 방송되었는데요,

놀이동산에서 놀고 157년된 식당을 찾은 두 자매.

홍진영님이 40살되기 전에 결혼한다고 선언을 했는데,,,

언니가 다시 돌아오지말라고ㅋㅋㅋㅋ

두분의 캐미가 진짜 찐이네요! 

 


 

현재 유튜브 활동중이신 홍진영님.

채널이 2개가 있는데요,

1개 채널은 홍진영님이 직접하는거고,

1개 채널은 소속사채널이예요.

 

홍진영 유튜브 "쌈바홍"

https://www.youtube.com/channel/UCnXuSso6ypX2NVrl8_2TwfQ

 

쌈바홍 ssambahong

[홍진영 Official Youtube] ※ 진짜 홍진영이 운영하는 채널 맞습니다 ※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쌈박한 홍진영을 만날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 쌈.바.홍 구독 꼭 눌러주기 너어어~~?! ♥ 비즈니스 �

www.youtube.com

현재 구독자수는 61만명이네요.

최근 업로드한 영상이 신나는 여름노래 커버곡이네요.

여름가기전에 꼭 들어보세요^^

 

홍진영 소속사 유튜브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https://www.youtube.com/channel/UCQ2oO_KSwa76AzT7qcXi9ww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IMH ENTERTAINMENT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IMH ENTERTAINMENT) 아티스트 홍진영(Hong jinyoung) 소속사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구독자수 1.94천명이고,

최근 업로드한 동영상이 2주전이네요.

 

 

 

 

홍진영 인스타그램 "sambahong"

 

https://www.instagram.com/sambaho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8월 11일 18시 30분

GS홈쇼핑 개국 25주년 공감콘서트를 개최했는데요,

홍진영님도 참여하셨어요.

22분정도부터 보시면 홍진영님 나오시네요^^

유튜브에서 랜선콘서트로 진행되었어요!!

 

 

노래, 예능 활발하게 활동하시는데

건강조심하고 좋은노래로 자주 봤음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