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tvN 월화드라마 낮과밤 1화, 2화 하이라이트

by 달님0626 2020. 12. 6.
728x90

<출처:tvN홈페이지>

 

 

 

"낮과밤 1화"

예고장이 도착하면 누군가 죽는다.

XVN 이지욱 기자에게 알 수 없는 암호가 적힌

예고장이 도착하는 엽기적인 살인이 벌써

몇 개월째 계속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검거율 1위에 빛나는 특수팀의 팀장 도정우와

개성 강한 그의 팀원들은 과연 사건의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

 

 

28년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극.....

 

113번 아이는 누구일까??? 

아이가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낮과밤 2화"

인 예고장의 암호를 푼 도정우!

그러나 특수팀의 눈앞에서 네 번째 피해자가 죽었다.

한편 사건 해결의 압박을 받는 특수팀 앞에 의외의 인물인 제이미가 나타나는데...!

전직 FBI 출신의 범죄연구소 소장이라는 화려한 이력의 제이미 레이튼이 특수팀에 합류하면서

도정우 제이미 사이에 알 수 없는 의심의 기류가 흐른다.

 

네번째 피해자의 증거를 찾기위해 다니는 도정우.

자살의 흔적을 찾기 위해 계단으로 떨어져보는......

화를 내는 공혜원 경위에게 손을 보여주고,

피해자들에게 이런 반응이 없다고 얘기합니다.

반사신경이 있음...잡기 마련인데!!!

회의중 암호를 푼 특수팀 도정우......

 

피해자들 모두의 공통점은....잠에 취해 있었다는점을 제이미에게 말하는 도정우.

그리고 제이미에게 묻는다.. 한국에 들어온 진짜 이유를!!!

미국에서 잘나간다면서..전직 FBI 범죄 연구 소장인데???

하지만 제이미 레이튼의 대답은??

"우리 전에 본적 있어요?"

급 고백각?ㅋㅋㅋ

피해자들의 공통점을 찾아낸 제이미....

피해자들의 죽을 당시 표정이 행복하게 웃고있다...

집에서 도정우와의 만남을 기억하고 싶어하는 제이미..

하지만 물을 마시려는 순간...

옛날을 회상하게 된다!!!

바로...1회에 방송되었던 23년전..그모습인듯하다

 

 

 

죽어가는 피해자들의 증거를 찾기위해

동분서주하는 도정우와 에이미...

둘의 관계는 무엇일까도 궁금하네요!!!!

3화가 기대되고 기다려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