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채널A 아이콘택트 손헌수 이별을 통보하다 어떻게 된 일인가?

by 달님0626 2020. 12.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 "아이콘택트"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최근 아이콘택트에 손헌수님이 출연하여

화재가 되었는데요,

 

20년간의 절친 윤정수와 박수홍에게

이별을 통보하였습니다.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아이콘택트"

편성 : 채널A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말 없이도 진심이 통할 수 있을까?"

 

침묵의 등이 켜지는 순간 눈맞춤이 시작되는

프로그램이 아이콘택트입니다.

 

손헌수님이 윤정수님과 아이콘택트를 하였는데요...

큰 결심을 한 손헌수님과

영문도 모르는 윤정수님...

 

손헌수님이 어렵게 말을 꺼냅니다.....

이제 윤정수님과 박수홍님과의 이별을 하겠다고.....

 

이별 얘기를 듣고 윤정수님이 표정관리가 안되고...

화가 난듯한 표정을 보이네요.

그리고 박수홍님에게 전화를 걸어

이야기하라고 영상통화를 걸었어요.

당황하는 손헌수님... 많이 불편하실듯해요!

그 순간 박수홍님이 전화를 받으셨어요.

표정이 안좋다는걸 바로 알아채는

박수홍님....."왜 그래? 표정이..."

 

박수홍님에게 상황을 설명해주는 윤정수님.

손헌수님이 마음이 복잡해서,

자기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 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어리둥절한 표정의 박수홍님....

그리고 손헌수님에게 전화를 넘겨줍니다.

생일꼬깔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고 있는

박수홍님을 보고... 머뭇머뭇 망설이는

손헌수님의 표정...안절부절...

드디어.. 이야기를 꺼냅니다.

박수홍님에게 "이제 그만 헤어지자"

하지만 해맑에 웃고 있는 박수홍님.

손헌수님이 장난치는줄 알고 계신듯~

윤정수님도 혼자고, 손헌수님도 혼자고..

오랫동안 연애도 못하고 이렇게 살다가는 

셋이 결혼을 아무도 못할꺼 같아서..

이별을 한다고 하네요...

이 이야기를 듣고 박수홍님도 황당하신듯...

"우리를 안본다고 여자가 생기는것도 아니고..."

오랫동안 고민하다 결정하신 손헌수님같아요.

그동안 심정이 복잡하셨을듯해요!!!

설마,, 우리를 안보는 생각?? 

생일에 갑작스런 통보를 받게 된 

박수홍님도 충격이실듯....

진짜 친한 통생의 절연 소식

오히려 윤정수님을 혼내는 박수홍님.

형이면 동생을 다독거려야지

왜 문제를 크게 키우냐고!!!!

 

갑자기 박수홍님에게 혼나니 

당황스런 윤정수님ㅋㅋㅋㅋㅋ

나는 왜 혼나고 있지ㅋㅋㅋ

오늘 박수홍님이 생일인데,

연락도 없었던 윤정수님!!!

호되게 혼나네요~

하지만 선물까지 보낸 손헌수님....

으잉? 오늘 헤어지자며 선물을 보내셨네요!

배신감을 느낀 윤정수님ㅋㅋㅋㅋ

황당한 순간!!!!

그리고 결론은 얘기하는 손헌수님.

기분 나쁘게 받아들이시지 마시고,

손헌수님의 결심을 받아주시길 바라며...

헤어지는게 좋겠다고 팩트를 얘기하네요.

헉..... 저라도 이런얘기 들으면

진심 충격일듯해요....멘붕상태

 

마지막 윤정수님이 제안을 합니다.

힘든시간..복잡한 생각 다 정리하며

너의 시간 잘 보내고 2월8일

내 생일에 잘 나타나라고......

그리고..

과연.. 손헌수님은 어떤 결정을 내릴지...

손헌수님에게 마지막 제안을 한 윤정수님.

과연.. 손헌수님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그리고 선택의 순간....

상태방의 제안을 받아들이는 순간

같은 문으로 퇴장하고

상대방의 제안을 거절하는 순간

입장했던 문으로 뒤돌아 퇴장.

과연...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윤정수님의 제안을 거절했군요.....

이별통보에 확신을 굳힌거 같습니다.

 

 

 

 

20년이면 진짜 오랜 시간을 함께한 세 사람인데,

이별을 선언해서 아쉽고요.....

이렇게 티비에 나와 이별을 선언 할 정도면

엄청 생각하고 힘드셨을꺼같아요.

 

활동하시는거 응원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