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KBS 트롯전국체천 1화 8도 올스타출연자는 누구?

by 달님0626 2020.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새로운 트로트 프로그램이

등장했죠~~~

바로...

"트롯전국체전"

편성 : KBS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시작전부터 엄청나게 화재를 일으켰는데요,

KBS의 초대형 프로젝트!

과연 누가 화재의 인물이 될까요?

 

1회때부터 쟁쟁한분들이 나오셨더라고요!

 

 

트롯전국체천 오프닝 무대를 보세요~

 

 

 

더보기

"마이진 - 밤열차"

보이시한 목소리면서, 

청량감이 있어서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노래였어요.

 

 

 

 

 

더보기

"반가희 - 돌고 돌아오는길"

첫소절부터 목소리의 파워가 느껴지네요.

오랫만에 명품보이스를 듣네요.

현역가수의 고음 부분!! 와....끝나네요

https://youtu.be/nAP_ngCP9Zk

 

 

 

더보기

"한강 - 사랑이 이런건가요"

트로트 1급수 목소리처럼 속이 뻥 뚫리네요.

매력적인 몸짓, 손짓 우와~

얼굴도 잘생기시고, 노래까지 최고!!!

 

 

 

 

더보기

"미카&갓스 - 사랑의 트위스트"

첫만남이 출입국 사무소에서 만났는데,

트로트를 몰랐던 미카!!!

갓스왈 "트로트를 모르면 이 나라에서 나가"ㅋㅋㅋ

둘의 화음이 환상적이고,

트로트의 세계화네요!!!

 

 

 

 

더보기

"최은찬 - 님의 등불"

아버지와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했지만,

아버지는 탈락하시고 아들만 예선통과한 상태!

판소리를 해서 그런지 목소리가 시원시원하네요~

다들 탄성이~ 와 할정였죠!ㅋㅋㅋ

 

 

 

 

더보기

"윤서령 - 얄미운사람"

아버지의 영향으로 트로트를 좋아하게 된 윤서령양.

예쁘고 무대를 앞도하는 매력!!

첫소절에 목소리가 확 바뀌어서 놀랬어요^^

노래도 잘하고 스타성도 보이네요~

 

 

 

더보기

"진해성 - 가라지"

여기 나오실 실력이 아니신데, 

깜짝 놀랐어요!!!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였어요.

평가를 할수 없을만큼 완벽한!!

 

 

더보기

"허공 - 나무꾼"

딸을 위해 노래하는 아빠..

사연듣고 울컥하네요ㅠㅠㅠ

딸에게 좋은 선물을 준 허공님 추카드려요!

 

 

 

 

더보기

"완이화 - 상사화"

한그루의 겨울나무처럼

어둠 속 이야기를 담담하게

노래로 풀어내는 소녀 완이화.

아버지의 고운 목소리를 물려받아

이렇게 노래를 하네요.

듣는내내 먹먹하고 마음이 아팠어요.

 

 

 

더보기

"박예슬 - 서울탱고"

음색이 매력적이고 톡톡튀네요.

본인만의 완벽한 색깔을 나타나는 노래였어요.

 

 

 

 

더보기

"이시현 - 너무합니다"

애절함이 묻어나는 무대였어요.

간절하고..심금을 울리는 이시현님이네요!

 

 

 

 

 

더보기

"설하윤 예고편"

한지민님과 비슷한 가수 트로트 여신 설하윤님...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한데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