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임영웅 부산/광주/서울 콘서트 스케치 영상..노래모음

by 달님0626 2020. 12. 15.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 미스터트롯6 멤버 중

이찬원님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미스터트롯6 멤버들은 자가격리중이죠..

어떻게 지내시나 궁금하시고

보고싶으실텐데요.. 그래서,

임영웅님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준비했어요.

 

더보기

임영웅 콘서트 스케치 영상

 

 

 

 

더보기

임영웅 - 날 울린 당신

 

 

 

더보기

웅브이 -트랄라라

보고 또 봐도 잼있는 무대네요.

날이 갈수록 연기력도 상승!!!

너무 웃긴데 노래는 완벽하게 하시네요~

정말 최고의 임영웅님이세요!

 

 

 

 

 

더보기

임영웅 - 니가 올래 내가 갈까

어떤 노래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시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응원하는거 같네요.

한번 들으면 노래가 익숙해지는 마법이 있는듯~

 

 

 

요즘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신

미스터트롯6 님들 빨리 복귀하셨음 좋겠네요.

 

임영웅님 멋진 무대 항상 응원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