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내일은 미스트롯2> 첫방송 무대! 연속듣기로 만나보시죠~

by 달님0626 2020. 12. 21.
728x90
더보기

임서원 <오라버니>

너무 예쁘고 무대도 깜찍하게~

정동원군 팬이라며 이야기하는데ㅋㅋ

둘이 대화하는 모습 넘 귀엽더라고요!

 

 

 

 

더보기

나비 <최고다 당신>

장르를 바꿔서 출연하신 나비!!!

트로트로 부르는데도 맛깔나네요~

임신도 축하드려요~

 

 

더보기

김현정 <토요일 밤에>

 

 

 

 

 

더보기

방수정 <무너진 사랑탑>

여자 이찬원이라고 소개하는 모습부터

눈에 띄더니,, 노래 부르는 모습 너무 예쁘네요~

노래도 맛깔스럽게 잘부르네요!

 

 

 

 

 

더보기

김수빈 <가지마>

어머어머~ 

어쩜 이렇게 잘하죠?

퍼포먼스도 좋고, 눈짓, 노래

하나 빠지는거 없네요! 최고였어요~

 

 

 

더보기

채은정 <오빠야>

노래가 아쉬웠단 생각이 조금 드네요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무대라 반가웠네요~

 

 

더보기

윤태화 <님이여>

노래를 듣는 순간 소름이 쫙~

가슴에 팍 파고드는 힘이 있는 노래네요!

다음 무대도 기대되네요.

 

 

더보기

강혜연 <내가 바보야>

가사 전달력도 좋고,

음정도 좋고~

너무 좋은 무대를 보여줬어요!

 

 

 

더보기

김다현 <여자의 일생>

보이스트롯에서 준우승한 김다현양.

이번에도 어려운곡을 선택해서

잘 불러주었네요~

기대되는 김다현양이네요!

 

 

더보기

김연지 <타인>

씨야시절부터 목소리 들을때마다 구슬펐는데,

이번무대도 절절하니 슬프네요~

 

 

 

더보기

홍지윤 <엄마 아리랑>

구성지고 애절한 노래가

마음속까지 와닿네요~

너무 인상적인 무대였어요.

 

 

 

더보기

이소원 <여러분>

가슴뭉클하고 듣고 있으니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네요.

국악이 이렇게 가슴 깊이 파고들다니,,,

치유와 감동이 있는 무대네요.

 

 

 

더보기

김태연 <대전 부르스>

나이를 잊게하는 깊은 감성,

너무나 매력적인 목소리입니다.

 

 

더보기

하이량 <돌이키지마>

정통트로트의 맛이 살아있어요~

 

 

더보기

황승아 <단장의 미아리고개>

9살이 어쩜 이렇게 똘망똘망하게 부르는지,

너무 작고 귀엽고 감정도 잘잡고~

좋은무대를 보았어요!

 

 

 

 

더보기

<미스트롯2> 1화 노래모음  

 

 

내일은 미스트롯2 첫방송이 되었죠~

쟁쟁한 출연자들이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노래모음으로 연속듣기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