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모음

MBC <놀면뭐하니?> 겨울노래 구출작전...에일리, 이문세, 김범수,Mr.2, 탁재훈

by 달님0626 2021. 1. 9.
728x90

MBC <놀면뭐하니?>에서 겨울노래 구출 작전으로,

추억의 겨울노래를 소환했었죠!!!

10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은 그노래들....

쟁쟁한 가수들의 출연 예고로 기대를 모았는데,

MBC 사옥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 결방이 되고..

아쉬었는데 드디어 겨울 노래 구출 작전이 방송되고,

집에서 힐링하며 노래 들으니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이 노래는 도깨비 OST로 유명하죠!

오랜만에 보는 에일리님도 반갑고

겨울노래 대표곡이라 언제 들어도 좋네요...

 

 

 

<김범수 - 보고싶다>

'보고싶다'는 천국의 계단 OST로,

김범수님 노래는 진짜 하나하나 안좋은게없죠!!

처음에는 얼굴없는 가수로 데뷔했지만,

얼굴 공개후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가수이고,

드라마의 OST를 많이 부른 가수이기도 하죠~

 

 

<에일리&김범수 - 남과 여>

'남과여' 노래 예전에 좋아했지만,

요즘 잊고 지냈는데 방송보면서 들으니..

가슴이 따뜻해지며 울컥하네요ㅠㅠ

환상적인 호흡으로 부르는 에일리와 김범수.

눈가가 촉촉해지며 들었네요.

 

 

<김범수 - 나타나>

시크릿가든OST '나타나'는 현빈, 하지원 주연의 드라마였죠!!

현빈이 입고 나타난 반짝이 트레이닝ㅋㅋㅋ

엄청나게 인기를 모았죠!

그리고 거품키스ㅋㅋ 노래들으며 드라마가 떠오르네요^^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시고,

진정한 최고이시네요!!!

 

 

 

<Mr.2 - 하얀겨울>

겨울노래 '하얀 겨울'을 빠뜨리면 안되죠!!!

Mr.2 잘 몰랐지만 노래는 기억하고 있었어요.

놀면뭐하니?로 인해 가수분들도 뵙고

좋네요!!!!

 

 

<탁재훈&유재석 - Happy Christmas>

탁재훈님과 유재석님 찰떡무대네요~

둘이 듀엣으로 활동해도 될만큼 멋진무대였어요.

예능에서 활동하는 탁재훈님 보다

무대에서 노래부르는 모습 보니 

역시 가수구나싶네요^^

 

 

<탁재훈&유재석 - Oh! Happy>

컨츄리꼬꼬가 무대에 섰을때

팀 이름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노래는 따라 부르기 쉽고 흥도 있고 좋았었죠!!

불미스러운일이 있고 듣기 힘들었는데,

탁재훈님... 보컬이 참 듣기 좋네요!!!

 

 

 

 

 

 

<이문세 - 그대와 영원히>

 

<이문세&유재석 - 소녀>

유재석님에게 같이 노래를 제안하는 이문세님!

당신은 진정한 TOP이십니다.

 

제가 4년전쯤 비행기안에서 이문세님을 실제로

뵌적이 있었어요.

같은 자리는 아니였지만 통로쪽을 지나가시는데

그 아우라가 얼마나 큰지 한눈에 딱 알아보겠더라고요.

역시...다르다고 느꼈는데

이번무대를 통해 또 한번 대단하시다고 느꼈습니다.

 

 

<이문세 - 옛사랑>

 

 

<이문세 - 붉은노을>

마무리하는 스태프를 위한 깜짝 노래

'붉은 노을'을 불러주시는 이벤트!!!!

노래방 최애곡인데 꺅~~~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고

집중해서 봤네요!!

귀도 호강하고 눈도 호강하고...

이번에 너무 좋았던 놀면뭐하니? 편성이였어요.

겨울 노래 구출 작전 대 성공인거 아닌가요?

최고예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