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트롯전국체전>7회 리뷰 3라운드 1:1 데스 매치 결과는??

by 달님0626 2021. 1. 22.
728x90

안녕하세요~

1월 16일에 방송된 트롯전국체전에서

3라운드 1:1 데스 매치가 진행됐어요!

갈수록 쟁쟁해지는 실력에

노래들으며 소름돋기도 하고 

감동받기도 하면서 보는데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1:1 데스 매치!!

과연 3라운드 결과는 어떻게 됐을지..궁금하시죠?

 

반가희 "날개" VS 공서율 "돌팔매"

반가희님은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힘이 있는 목소리.

가창력이 뛰어나신데, 무명으로 오랜시간 활동하셨다니

아쉽더라고요..이번 방송을 통해 유명해지실꺼같아요.

공서율님은 뻔한 노래를 감칠맛나게 어찌나 잘하는지!!!

너무 잘들었어요~

 

투표결과는 10 대 8 로 전라 반가희 승!!!!

 

 

 

상호&상민 "파트너" VS  미카&갓스"Bounce"

양쪽 팀 모두 가사실수 있었던 무대였어요.

상호&상민팀은 개그맨으로 활동하시지만,

트로트 무대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감동이였어요.

미카&갓스의 화음은 너무 환상적이였어요.

단지 외국인이라 가사실수가 있었지만..

너무 듣기 좋았어요!!

 

투표결과는 15 대 3 로 충청 상호&상민 승!!!!

 

 

이송연 "홀로아리랑" VS  완이화"나는 하나의 집을 원해요"

이송연님은 진심을 담아 부르는 무대에서

슬픔이 그대로 전달되어 눈물이 나더라고요.

너무 귀한 목소리...언니를 위하는 마음! 

천사가 노래를 하는거 같았어요.

완이화님은 사연이 공개되고부터 너무 안쓰럽고

노래할때마다 아빠의 대한 간절한 마음이..

느껴졌어요!! 

둘 다 감정 전달력이 깊은거같아요.

 

 

투표결과는 11대  7로 충청 이송연 승!!!!

 

 

박예슬 "개여울" VS  권민정 "찰랑찰랑"

박예슬님은 음색이 독특해서 무대에서 항상 눈길이 가요.

재즈와 트롯이 조화롭다는걸 알게 해주신분이죠!

권민정님은 얼굴도 예쁘고...

흥을 돋우게 하는 무대였어요.

투표결과는 14대  4로 강원 박예슬 승!!!!

 

 

진해성 "누가 울어" VS  김산하"어매"

진해성님은 역시 현역에서 활동하시는분이라

트롯의 맛을 살려서 찐하게 불러주셨네요.

김산하님은 소리에 한을 싣어 노래를 하시는 모습에

입이 떡 벌어지더라고요....

와~ 두분 실력이 쟁쟁하니...평가하기가

힘들었을꺼 같아요.

투표결과는 11대  7로 충청 김산하 승!!!!

 

점점 막강한 실력을 가지신 분들이

진출하시니깐 우승자도 궁금해지는데요..

다음 4라운드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까요?

요즘 트롯전국체전 보는 재미로 일주일을 버티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