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미스트롯2> 6회 리뷰! 추가 합격 8팀은?...그리고 영광의 진은 누구?

by 달님0626 2021. 1. 22.
728x90

안녕하세요!!

1월 21일 미스트롯2를 방송했었죠!!

6회에 접어들면서 1:1 데스 매치를 마무리짓고

탈락후보 17팀을 선별했었어요.

 

탈락후보 17팀 중 추가 합격 8팀을 

선정하여 발표하게 되는데...

 

과연 추가 합격팀은 누구일것인가??? 

 

첫번째 합격자는... "마리아"

 

두번째 합격자는..."홍지윤"

 

세번째 합격자는..."허찬미"

 

네번째 합격자는..."공소원"

 

 

다섯번째 합격자는..."은가은"

 

 

여섯번째 합격자는..."한초임"

 

 

일곱번째 합격자는..."전유진"

 

 

여덟번째 합격자는..."진달래"

 

이로서 추가합격자 8팀을 발표했죠!!

본선 3라운드 결과 본선 진출은

총 25팀이 결정되었어요.

 

그리고 본선 2차 영광의 眞은 누가 차지할까?

 

영광의 진의 주인공은 "김다현"

"회룡포"를 불러 화재가 되었죠!!!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진으로 뽑히다니 대단한거 같네요~

 

초등부에서 '진'이 되다니 놀라운 일이죠!!

깊은 감정과 호소력 깊은 목소리~

왕관을 씌워줘야하지만 미성년자라 10시에 퇴근해서

전화통화로 '진'의 소식을 전해줬었어요^^

 

통화하는데 무대에서랑 다르게 넘 귀엽고 아기같더라고요^^

 

다음주부터 본선 3차전이 시작되요!!!

이제 스마트폰으로 투표하여 탈락자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벌써부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