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싹쓰리 유두래곤에서 지미유로 변신한 유재석 프로필

by 빵기 2020. 8. 26.
728x90

"유 재 석"

출생 : 1972년 8월 14일 

신체 : 178cm, 65kg

혈액형 : B형

종교 : 불교

가족 : 전 아나운서 나경은, 슬하 자녀 2

 


예능의 신이라 불리우는 유재석님.

나오는 프로그램마다 대박나고,

인성조차 좋은분이세요!!!

 

가장 최근 주목받고 있는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방송채널 및 방송시간 : MBC 토요일 6시 30분

유재석 "지미유"로 변신!!!

화사, 제시, 엄정화, 이효리가 뭉쳐 첫회동을 거치고 계약서를 작성했다.

매너저를 추천하는 모습이 그러져 매니저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쌘 언니들로 구성된 환불원정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핫이슈 프로그램이다.

 

 

"싹쓰리" 공연무대

유재석(유두래곤), 비(비룡), 이효리(린다G)로 구성된 싹쓰리팀!

여름안에서 + 다시 만난 바닷가 를 불러 화재를 일으킨 그룹니다.

활동할때 쓸 이름을 지을때 엄청 웃었던 기억이ㅋㅋㅋ

배꼽빠지게 웃겼다.

정상급 회사 회장님들이 다시 인턴으로 들어온 느낌의 그룹이랄까....

최고다!!!

 

유두래곤 솔로곡 "두리쥬와(Feat. S.B.N)"

광희 목소리에 튠이 찰떡이고,

같이 부르다 보니 더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자막도 다른노래에 비해 크게 해서

어른들도 잘 볼수있게 배려한듯하다.

 

 

 

싹쓰리 MBTI 대공개

 

<내 mbti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클릭!!!>

 

MBTI 성격유형검사 성격궁합 무료사이트 알아보기

요즘 성격유형검사로 유명한 MBTI를 아세요? SNS나 유튜브에서 이슈가 되서 저도 해봤는데요, 다들 한번쯤은 해보셨을꺼같아요. 만약 해보지 않았다면,,, 지금 고고고고!!! MBTI는 스위스에서 처음 �

happymoon1771.tistory.com

 

유두래곤 "ISFP" 호기심 많은 예술가

 

요즘 성격검사로 MBTI 많이들 아시죠?

정확성도 뛰어나 나의 성격을 알아보는 검사인데요,

유재석님은 ISFP 가 나왔네요.

역시 예술가!!!

막상 만나면 잘놀고 양보 잘하고 거절못하는 성격 맞는거같아요.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국민MC가 트로트를 부른다는 자체가 신선하고,

그냥 웃기다.

본캐 1위하고, 부캐로도 대박나는분은 유재석님뿐일듯!!!

어린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연령대를 막론하고

다 좋아하는 그 노래.

 

 

유산슬 "합정역 5번 출구"

뭘하든 다 너무 잘해서 놀라운 유재석님이네요.

트로트를 어떻게 소화를 잘해내는지!! 감탄 또 감탄~

합정역에서 젤 가까운 중국집에서 유산슬시키면 딱일듯해요ㅋㅋㅋㅋㅋ

중국집 매출 상승요인에 한몫할듯!!!

 

 

<런닝맨>

방송채널 및 방송시간 : SBS 일요일 오후 5시

조정석 "아로하" 를 부르는 유재석님.

노래 다 끝나고 이광수님 방해할려고 

문 두드리는게 왜케 웃긴지!!!!

개그감도 충만하고 노래까지 잘하넹~

 

 

"애드리브의 황제 유재석"

막 던지는 애드리브가 말도 안되게 웃김ㅋㅋㅋ

다른사람한테 구박하고 정작 본인차례에는

떨면서 못하고ㅎㅎㅎ

그 모습이 더 웃긴거같아요.

자신감있게 내뱉지만,,어이없게 웃기는 모습.

무인도에 떡볶이를 가져간다니ㅋㅋㅋㅋㅋ

 

 

"이광수 놀리는 잼 유재석"

이광수님 놀리려고 런닝맨하는듯ㅋㅋㅋ

놀리면 받아쳐주고 억울한 표정의 이광수님이 있어 더 웃겨요.

 

하는 프로그램마다 대박나며 큰 웃음주는 유재석님,

항상 응원할께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 환불원정대도 기대만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