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jtbc <싱어게인> 12회 마지막회 최종 우승자는???

by 달님0626 2021. 2. 9.
728x90

어느덧 싱어게인이 마지막 방송이네요.

무명가수전이라고 번호로 불리며

무대에서 봤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마지막 무대라니..

매회를 챙겨보다 보니깐 아쉽네요!!!

 

마지막회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오늘...

 실시간 문자투표를 진행하고 있는중입니다.

우승자 선정 기준은???

온라인 사전 투표(10%) + 심사위원 점수(40%) + 실시간 문자 투표(50%)

총 10,000점 만점으로

이렇게 합산되어 우승자 발표가 됩니다.

 

 

 

 

 

 

첫번째 무대는

"요아리"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53점이네요.

 

 

 

 

두번째 무대는,

정홍일  "해야"

'해야'를 부르신 정홍일 가수.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79점이네요.

 

 

 

 

 

세번째 무대는,

이소정 "안아줘"

'이소정'이라는 가수로서 2막이 열렸다.

솔직한 사람 '이소정'으로서

"안아달라고 한 번쯤은 얘기해봐도 괜찮지 않을까..."

 

노래부르다 중간에 실수를 한 이소정가수님...

머리를 때리는 모습을 보니 안타까움이 컸어요..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01점이네요.

 

이선희 심사위원 심사평이 인상깊었는데요...

오늘 이 무대가 소정씨에게 마음의 짐이 되지 않았으면해요.

이 시간을, 오늘의 실수를 딛고 일어섰음 좋겠다고!!

 

이소정님,

아쉬운 무대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봤음 좋겠네요.

 

 

 

 

 

네번째 무대는,

이무진 "골목길"

"그냥 하고 싶은 거 하면 되는거 같아요"

음반 활동을 하면서 돌려드리고 싶은 제 이야기가 뭔지

그 막을 여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내려오도록 하겠습니다.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59점이네요.

 

이혜리 심사위원 심사평은....

매회마다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오늘 정점을 찍은듯하다고!!! 

규현 심사위원 심사평은....

음원이 나온다면, 본인의 플레이리스트에 담아

4달은 들을수 있을수 있다고 하셨어요.

 

 

 

 

다섯번째 무대는,

이정권 "바람"

나는 어떤 가수가 되고 싶은가??

생각이 나실때 곁을 돌아보면 멀지 않은 곳에서

보폭을 같이 맞춰가는 가수.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28점이네요.

 

김이나 심사위원 심사평은...

처음부터 끝까지 무대를 볼때마다

편안하게 느껴진다.

김종진 심사위원 심사평은...

음악을 듣다 목이 메이고 눈물이 났다. 선곡이 정말 좋았다.

어릴때 "아프니" 하고 호~ 불어주는 느낌....

요즘 힘들었는데 위로가 되었고,

노래로 사람을 치유해주는게 감사하다...

 

 

 

 

여섯번째 무대는,

이승윤 "물"

"물 좀 주세요, 목말라요"

물 = 노래, 꿈

이 무대를 시원하게 마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심사위원 점수는 800점 만점에 778점이네요.

 

김이나 심사위원 심사평은..

드디어 처음으로 팬들에게 화답을 하는 무대였네요.

가까이 가면 멀어지고 멀어지면 다가오고

밀당하는 무대였는데 오늘은 전혀 달랐다고 하네요.

 

 

이렇게 TOP 6 의 무대가 끝나고,,,,,

결과가 발표됩니다.

과연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전 실시간으로 보는데...너무 궁금하네요!!

 

6위 "요아리"

 

 

5위 "이정권"

 

 

4위 "이소정"

 

3위 "이무진"

 

 

과연 1위는 누가 될까요???

두구두구두구.......

 

1위 상금은 1억이래요!!!

부상으로 안마의자도 준다네요.

 

 

 

 

1위 "이승윤"

총점 2886.79점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위 "정홍일"

총점 2131.52점으로 2위를 하셨습니다.

 

 

 

 

 

온라인 사전 투표 최종 순위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 순위가

중간에 발표되었는데요,

결과를 발표하고 나니 크게 차이가 없네요.

1위를 굳건히 지킨 이승윤 가수님 대단하십니다.

 

싱어게인 마지막무대가 아쉽게도 막을 내렸네요.

월요일에 음악으로 힐링되는 프로그램이였는데,

아쉽네요!!! 

무명가수님들 좋은무대에서 많이 뵙길 바라고

좋은노래 들려주시길 바랄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