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이찬원&김희재의 웹예능 "플레희리스또 6 " 설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모음

by 달님0626 2021. 2. 9.
728x90

 

안녕하세요~

전에 제가 한번 소개해드린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를 기억하시나요?

어느덧 6회가 되었네요^^

 

 

곧 있음 설날인데요,

명절에 가족들끼리 모여서 기분은 좋지만,

집안일과 음식장만으로 힘든 분들을 위해 준비한 희또!!

 

 

 

오늘의 주제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노래를 추천하기 전 갑자기 아버님의 친구를 찾습니다편!!!ㅋㅋㅋㅋ

"플레희리스또는 사랑을 싣고"

 

김희재 아버님의 친구를 찾습니다.

 

이찬원 아버님의 친구를 찾습니다.

꼭 찾으셨음 좋겠네요^^

 

 

 

 

"또디의 첫번째 추천곡"

<문연주 - 잡지마!>

선곡한 이유는?

명절에 명절음식하랴, 집안일 하랴..

명절 증후군까지 오기 마련인데,

그 스트레스를 잡지마라! 라는 뜻으로 선곡했데요~

 

"희디의 첫번째 추천곡"

<김양 - 흥부자>

 

 

 

"또디의 두번째 추천곡"

<김성환 - 묻지마세요>

 

<엄정화 - Festival>

온 가족이 모여서 즐거운 축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곡했는데,

사실 올해는...5인이상 집합금지여서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하네요!!!

 

 

 

 

"또디의 세번째 추천곡"

<소명 - 유쾌 상쾌 통쾌>

 

 

 

 

"희디의 세번째 추천곡"

<정동원 - 효도합시다>

 

 

 

희또 추천곡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랄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