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3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by 달님0626 2021. 2. 18.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봤던 넷플릭스 영화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가장 신규에 올라와있어서 봤는데,

알고보니 3편까지 개봉했던 영화더라고요!!

 

 

<출처 :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3 :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 미국

감독 : 마이클피모그나리

출연 : 리나콘도로, 노아 센티네오

개봉일 : 2021. 2. 12

 

서울과 뉴욕 여행에 이어 설레는 프롬까지.

신나는 고등학교 마지막 해를 보내는 라라 진이

피터와 꿈꿨던 대학 생활에 차질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라라진과 피터는 고3 커플이다.

같은 대학 입학을 원하고 있으며, 캠퍼스 커플이 되는 상상을 한다.

피터는 스탠퍼드 대학에 붙어있고,

라라진은 입학원서를 넣고 심사를 기다리던 중 한국에 가족여행을 왔다.

 

라라진은 한국여행을 다녀온 이후 입시 결과만 기다리고 있었지만,

같이 가려고 했던 스탠퍼드 대학을 떨어지게 된다.

그리고..한시간 거리인 버클리 대학에 합격한다.

피터에게 스탠퍼드 불합격을 알렸고, 

피터는 차선책으로 버클리대학에 입학 후,

1년뒤 스탠퍼드로 편입을 제안한다.

고등학교 졸업 여행으로 뉴욕을 간다.

졸업여행 중 뉴욕대 선배들 파티에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라라진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집에 돌아와서도 잊혀지지 않는 뉴욕대.

피터에 멀어지는게 싫고, 뉴욕대는 가고싶고 갈등하게 되는 라라진.

 

 

사랑하는 연인과 나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라라진.

과연 라라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진정한 사랑은 매일 그 모든 걸 극복하며,

서로를 선택하는 것이란걸....

처음에도 중간에도 끝에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