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편성시간 및 등장인물....심수련이 살아있다?? 스포주의!!!

by 달님0626 2021. 2. 16.
728x90

 

<출처 : SBS 홈페이지>

 

 

<펜트하우스 2>

편성 :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10시 첫방송!!!!

 

안녕하세요~

펜트하우스 1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종영되서

아쉬움을 남겼는데...

드디어 이번주 금요일 "펜트하우스 2"가 방송되네요.

 

'채워질 수 없는 일 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등장인물>

 

<출처 : SBS 홈페이지>

 

 

 

14일에 집사부일체에서 

'펜트하우스2' 주인공들이 출연했어요.

등장인물에 보면 심수련이 등장하지 않는데,

과연...심수련 역할을 맡은 이지아님은

촬영을 했을까요?? 

"시원하게 스포해드려요??"

과연...

'심수련이 살아있다???'

 

 

 

 

 

 

 

펜트하우스2 티저가 공개됐어요.

"나한테 노래는 목숨이야"

아직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펜트하우스2 시작은 천서진의 공연으로 시작되는데,

특별출연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전진&류이서 부부'

 

몇부에서 나오는지 기대되네요^^

 

벌써부터 기대되는 펜트하우스2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한데요....

금요일 10시에 본방사수해야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