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미스트롯2> 10회..준결승 1:1 한곡 대결!! 결승행 TOP 7은 누구인가???

by 달님0626 2021. 2. 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 하는날이죠~

지난주에 이어 준결승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었네요.

 

 

 

마지막 무대는...

"허찬미"

마스터 총점은 885점이네요.

마스터점수가 젤 낮네요.

 

 

 

 

이를 마지막으로 순위발표가 있었네요.

"준결승 레전드 미션"

<1라운드 결과 발표>

 

1위 "홍지윤"

2위 "김태연"

3위 "양지은"

4위 "김다현"

5위 "김의영"

6위 "마리아"

7위 "강혜연"

8위 "별사랑"

9위 "은가은"

10위 "윤태화"

11위 "김연지"

12위 "황우림

13위 "류원정"

14위 "허찬미"

 

 

 

이제 2라운드가 시작되었어요.

<1:1 한곡 대결>

두 도전자가 한 곡을 나눠 부르고,

마스터는 둘 중 한 명에 투표한다.

관객들 역시 한 명만 골라 번호로 투표하여야 한다.

1, 2라운드 합산한 결과 상위 7명만 결승진출!!

 

 

 

첫번째 대결 팀은?

강혜연 VS 양지은

"사랑타령"

 

마스터점수는??

강혜연 180점 , 양지은 120점

강혜연 승리!!!

 

 

 

두번째 대결 팀은?

마리아 VS 허찬미

"사랑의 밧줄"

박선주 마스터 심사평은....

"마리아씨 다리가 엄청 유연하시네요,

아쉽네요, 허찬미씨.

이걸 개인곡으로 하셨음 어땠을까...

본인곡처럼 너무 잘해줬다."

김용임 레전드 심사평은...

"허찬미씨는 밧줄로 꽁꽁할때 힘차게 꽁꽁 묶었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지 못하게

정말 잘 불러주셔서 고맙습니다."

마스터점수는??

마리아 90점 , 허찬미 210점

허찬미 승리!!!

 

 

 

세번째 대결 팀은?

류원정 VS 별사랑

"동반자"

박선주 마스터 심사평은...

"류원정씨에게 얘기를 해 본 적이 없는것 같아요,

원정씨 노래는 진심이 있고, 그 마음이 다 느껴지는 

굉장한 에너지가 원정씨가 갖고 있는 목소리에 감정이 있어요.

우는 모습도 너무 예뻐요"

 

마스터점수는??

별사랑 300점 , 류원정 0점

별사랑 승리!!!

 

 

 

네번째 대결 팀은?

윤태화 VS 김의영

"비익조"

문희옥 마스터 심사평은...

"두 사람 다 기술은 거의 차이가 없어요.

실력은 둘 다 훌륭한데, 음색의 차이가 조금 있었어요.

누가 더 능숙하게 자연스럽게 불렀는가

그점에 점수를 주었습니다."

 

마스터점수는??

윤태화 90점 , 김의영 210점

김의영 승리!!!

 

 

 

 

다섯번째 대결 팀은?

김태연 VS 김다현

"어부바"

장민호 마스터 점수는....

"마스터 오디션 포함 가장 힘들었던 선택이였어요.

둘 다 너무 100 대 100으로 잘했어요.

저의 선택은 조금이라도 울림을 준 사람에게 투표했어요"

조영수 마스터 점수는...

"저도 이번 시즌 통틀어서 가장 힘들었고요,

저는 극과 극으로 나뉘었어요.

다현양은 리듬감이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고,

저음부분에서 가사 전달력이 있고,

반면 태연양은 '공원에 놀러 가재요' 할때 한번 확 왔거든요.

누가 되든 서로 아쉬워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마스터점수는??

김태연 210점 , 김다현 90점

김태연 승리!!!

 

 

 

 

다섯번째 대결 팀은?

김연지 VS 은가은

"사랑아"

신지 마스터 심사평은..

"시원시원한 고음을 누구 한명이 받쳐주지 못하면

키를 낮춰야하는 입장인데,

그런데 두분이 시원시원하게 무대를 만들어주셔서

이건 누가 잘했다 못했다를 판단하지는 못할꺼같아요."

장민호 마스터 심사평은...

"미스트롯 시즌이 이번이 마지막인가요?

아니 어떤 무대를 만드시려고..

이런 레전드급 무대를 만드셨을까??"

 

마스터점수는??

김연지 150점 , 은가은 150점

무승부!!!

 

 

 

 

여섯번째 대결 팀은?

홍지윤 VS 황우림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김준수 마스터 심사평은..

"탄탄한 실력으로 둘이서 만든 작품을

보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아졌어요."

 

마스터점수는??

홍지윤 150점 , 황우림 150점

무승부!!!

 

 

 

2라운드 1:1 무대가 끝났네요.

최후의 결승 진출자는????

 

최종 1위 "별사랑"

2위 "김태연"

3위 "김의영"

4위 "홍지윤"

5위 "양지은"

6위 "김다현"

7위 "은가은"

 

다음주 결승전이네요!!!!

과연 우승자는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