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TV조선 화요청백전 5회 리뷰

by 달님0626 2021. 6. 1.
728x90

안녕하세요^^

6월의 첫째날이네요!!

한달한달이 빠르게 지나가는 기분이 드는 요즘이예요.

바람이 솔솔 불어 들어오니 선선하네요~

화요일에 빠질 수 없는 예능!!!

TV조선 "화요청백전" 아시죠???

미스트롯2 멤버들과 게스트들이 펼지는 예능 체육ㅋㅋ

오늘 6회가 방송되는데, 본방사수할 계획입니다!!

 

 

<화요청백전 5회 리뷰>

 

1라운드 - 견우와 직녀

게임의 룰은 이렇습니다.

1. 견우와 직녀가 고무벨트를 차고 서로에게 달려갑니다.

2. 직녀가 남자 선수의 입술에 립스틱을 칠한 뒤

3. 견우가 여자 선수 이마에 키스 마크를 남기면 성공!!!

 

이제 게임이 시작됩니다!!

 

 

 

먼저 청팀 선수는 박명수 & 홍지민

홍지민님이 "그냥 맨살 이마에 하는 거예요?" 라고 물었어요.

미스트롯2 멤버들이 "네~"라고 대답했어요.

맨살에 뽀뽀하는게 싫은 홍지민님ㅋㅋ

하지만 박명수님 대답에 빵터졌어요.

박명수 "피차 먹고살라고 하는거 아니야,

누가 좋아서 하냐고!!!"

맞는말이죠, 암요암요!ㅋㅋ 게임은 게임일뿐^^

 

게임 시작!!!

하는거보니 쉬운게 아닌가봐요!!!!

박명수님은 홍지민님보다 더 못와요ㅋㅋㅋ 

계속 뒤로 가네ㅋㅋ

음식물처리기가 꼭 필요한 홍지민님과,,

몸이 말을 안듣는 박명수님!!!

박명수님 "미안해 여보,,하체가 말을 안들어.."

 

결과는...역사에 길이 남을 최초의 몰수패!!!!

 

 

 

 

백팀 이상준 & 조혜련

조혜련님 운동으로 다진 몸으로 엄청 잘하실듯!! 기대되는 커플~

첫번째 실패 후 두번째만에 손을 잡았다!! 우와~우와,

과한 표정이 부담스러운 이상준님ㅋㅋㅋㅋ

립스틱 바르기까지 성공!!!

두꺼비가 접근을 해서 맹독을 발사!!!! 

이마가 아닌 볼에 성공ㅋㅋ

이상준 & 조혜련 결과는 2분 17초

 

 

 

 

청팀 두번째 커플 김요한 & 황우림

서있기만 해도 그림같은 커플이네요.

황우림에게 김요한이란???

황우림 "음...강동원 같아요" 

꺅~~ 심쿵멘트네요!!

김요한에게 황우림이란?

김요한 "너무 예뼈서 눈을 잘 못 마주치겠어요"

핑크빛 로맨스로 달달하네요^^

경기시작!!!!

김요한은 다리가 길어서인지 4걸음만에 황우림 손을 잡았네요.

손을 꼭 잡고 립스틱을 바릅니다.

이마에 스윽~ 입술도장을 쾅쾅쾅!!!

머리카락 한 올도 내 입술을 막을 수 없어ㅋㅋㅋ

김요한 & 황우림 현재 1위 13초 07

 

 

 

백팀 두 번째 커플 이대형 & 강혜연

이대형이 생각하는 강혜연 첫인상은???

강혜연씨는 "연애하고 싶게 하는 분!!!"

강혜연이 생각하는 이대형은?

"남자답고 듬직한 오빠"

경기시작!!!!

듬직한 오빠 이대형님과 상큼 발랄한 강혜연님이 만났습니다...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

그녀에 이마에 입술도장을 찍습니다.

앞머리가 있어서 립스틱 자국이 안날꺼같아요ㅋㅋㅋ

이대형 & 강혜연 기록은 22초 58

 

 

 

청팀 세번째 커플 윤정수 & 은가은

시작부터 난관이 있는 윤정수님!!!

벨트가 안맞...네요ㅠㅠ 배의 둘레가 어마어마한가봅니다!!!ㅋㅋ

금사빠 윤정수님과 쉽사빠 은가은님의 만남은??

윤정수님의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

하지만 대참사...이게 무슨일인가요!!!!

지지..지지직...벨트의 찍찍이가 떼지고,

미녀의 손도 놓친 윤정수님ㅠㅠ

둘은 애를 써보지만,,,

"미안해~"라고 외치며 윤정수님은 슝~ 날아갔어요ㅋㅋ

윤정수 & 은가은 팀은 기권패!!! 

웃음만 주고 끝낸 윤정수님ㅋㅋ

 

 

 

 

백팀 세번째 커플 박정우 & 홍지윤

박정우님 생각하는 홍지윤님의 첫 느낌은?

"너무 아기자기하게 생겼어요" 

박정우님 나이는 29살, 홍지윤님 나이는 27살!! 2살차이 좋네좋네~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되나 했더니...

"근데 정우씨 결혼했어요!!"

이 말과 함께ㅋㅋ 로맨스는 끝!!!!!

경기시작!!

운동을 해서 그런지 시작부터 남다른 클래스!!

손을 잡자마자 립스틱을 샤샤삭 바르고,

이건 뭐 게임이니깐, 그죠?ㅋㅋㅋ

입술도장 쾅 찍고 바로 슝~ 하고 헤어졌어요.

박정우 & 홍지윤 최종 2위 15초 55

 

 

 

결과는 청팀 승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