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MBN 보이스킹 노래모음 1:1 데스매치

by 달님0626 2021. 5. 27.
728x90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는 목요일이네요.

새벽에는 안내렸는데 아침이 되니 이슬비처럼 내리더니

이젠 제법 비가 굵어졌네요.

비올때는 노래 듣는게 최고인듯해요!!!

 

요즘 오디션 프로그램의 인기있는 <보이스킹>

현재 1:1 데스매치중이죠~~

그래서 최근 무대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김경민 "연하의 남자"

댄스가 왜이리 귀엽나요~~

보컬도 안정적이고 너무 좋아요. 하지만 결과는 탈락하셔서 아쉽네요ㅠㅠ

 

 

 

 

 

성리 "한숨"

"한숨"이란 노래는 제가 힘들때나 속상할때 듣거든요,

왠지 위로받는 기분이랄까~

성리님이 부르는 무대를 보고 위로받은거같아요.

목도 안좋은 상태로 이렇게 좋은 무대를 보여주다니..

최고였어요!!!

 

 

 

 

 

안성훈 "아내에게"

1회부터 노래듣기 너무 감동받아서 매회때마다 기다리네요.

가슴찡하게 울리는 뭔가를 갖고 계신듯...

실력발휘 제대로 하셔서 다음무대도 꼭 성공하세요~

 

 

 

 

박종찬 "흰수염고래"

박준규님의 아들로 주목받았는데,

와~ 노래 왜이리 잘하시나요!!!!

고음도 쉽게 올라가고 힘들이지않고 노래부르는거 같아요.

들을수록 호소력있고 매력적이네요.

 

 

 

 

 

오현우 "이제 나만 믿어요"

편안하게 부르는 목소리가 안정감이 있네요.

담담하게 말 하듯 감동을 주는 순수 감성보컬이세요!!

 

 

 

 

최정철 "촛불"

나미님의 아들인 최정철님!!

목소리가 힘이 있고 강하고 고음도 최고네요.

정말 불꽃같은 무대! 정신이 번쩍 들게 만들어요.

독보적인 음색에 입이 안다물어지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