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등장인물, 사진 한장으로 보는 펜트하우스줄거리

by 달님0626 2021. 6. 4.
728x90

안녕하세요^^

6월의 새로운 드라마가 많이 시작하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

펜트하우스3가 곧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출처 : SBS 홈페이지>

<펜트하우스 3>

편성 : 2021년 6월 4일 ~ (금) 오후 10:00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등장인물>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천서진 / 김소연

"날 가둘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네 깟것들이 뭔데?

나 천서진이야"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심수련 / 이지아

"이번엔 숨통을 끊어놓고 말겠어,

얼마든지 상대해 줄게"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오윤희 / 유진

"내가 꼭 찾을 거야, 

헤라펠리스에 피바람이 불게 되더라도"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백준기 / 온주완

과연 정체가 무엇일지.. 빌런일까? 선역일까? 또라이일까?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규진, 윤철, 단태 - 헤라클럽 3인방 멤버!!!

그들의 감방생활은???

 

 

 

 

3분 티져 영상이 공개되었어요.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주단태가 구치소에 들어가고,

"내가 이런데서 어떻게 살아? 구치소내의 펜트하우스라고 불리는 데가 있는데..."

"막내왔냐? 나는 이 모든것을 손가락으로 얘기를 한다."

그러다 복부를 강타당함!!!ㅠㅠ

"내밥을 왜안퍼!!!" 밥그릇을 던지며 싸운다.

"로건이 죽었어"

"니가 죽인거야?"

악인들, 돌아오다

 

대한민국 법이 물러터져서 이들이 구치소에 나오게 되었네요.

노예계약이후, 심플하게 서로를 이용하자는 천서진.

"로건이 우리 친엄마를 죽인거예요? "

아무도...믿지마라.. 끝을 향해서!!!

 

 

 

 

<한장으로 보는 펜트하우스 시즌1>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사진9컷으로 보는 펜트하우스1 내용이네요.

정말 한눈에 딱 보이는 드라마 내용~

 

 

 

<한장으로 보는 펜트하우스 시즌2>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사진9컷으로 보는 펜트하우스2 내용이네요.

 

 

 

 

<한장으로 보는 펜트하우스 시즌3>

<출처 sbsdrama.official 인스타그램>

사진9컷으로 보는 펜트하우스3 내용입니다!! 

드디어 오늘 시작이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