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코로나19 확진 이찬원....연예계 비상!!!

by 달님0626 2020. 12. 4.
728x90

미스터트롯 TOP6에 당선된 이찬원은

12월 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건강상태는 양호하다는 소속사의 공식발표가 있었는데요,,,

천만다행이죠!!!!

 

이찬원에게 별다른 증상이 없었지만,

연예계 전반에서 확진자들이 나타나자 동선이 겹칠 수도 있다고 판단해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가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뽕숭아학당' , '사랑의콜센타'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같이 활동하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 등은

검사결과 음성이 나왔다네요.

 

하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되 자가격리에 들어간다고 하네요.

 

이외에 이찬원과 스타일리스트가 같은

서장훈, 윤종신, 이적 등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활발하게 활동하는 연예인이라 

밀접접촉자가 많은거같네요.

 

<출처:유튜브 sbs 뉴스>

 

하루 빨리 완치되어 좋은무대 보여줬음 좋겠네요.

 

 

 

728x90

댓글